싸이 지구종말론,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지구멸망 원인이 말춤?’ 황당해석
뉴스엔 | 뉴스엔
입력 12.11.29 21:15
싸이 지구 종말론이 등장했다.
최근 노스트라다무스가 싸이의 출현을 예언했으며 이것은 지구 종말과 연결된다는 주장이 해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싸이 지구 종말론자들에 따르면 노스트라다무스는 생존 당시 이렇게 예언했다고 한다.
"춤추는 말의 숫자의 원이 9개가 되는 때 고요한 아침으로부터 종말이 올 것이다."(from the calm morning, the end will come when of the dancing horse the mumber of circles will be 9)
[이미지 크게 보기]
싸이 종말론자들의 주장에 따르면 '고요한 아침'은 대한민국을 뜻하는 것이고 '춤추는 말'은 말춤을 추는 싸이다. 또 '숫자의 원이 9개'는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0억 조회수를 돌파한다는 것을 뜻한다고 한다. 10억이면 0이 9개가 된다.
종합하자면 '한국에서 온
싸이의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가 10억이 될 때 지구 종말이 온다'는 내용으로 받아들이기에는 너무나 황당한 주장이다.
한편 싸이 지구 종말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의 인기가 전세계적으로 높긴하구나", "싸이가 지구를 종말시킬 줄이야", "지구 종말 예상일은 12월 21일이네", "너무 황당해서 기가 차네요", "말도 안되는 억지주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뉴스엔 배재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