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미스테리5.gif

사스타~1.JPG

(텔로스는 미국 서부의 샤스타 산 지하에 있는 약 1만 2천년 전 25,000명의 레무리아인들이 레무리아 대륙이 침강했을 때 피신해 살면서 독자적인 문명을 이루었으며, 후에 지중문명(내부지구문명)과 결합하여 고도의 영적, 기술적 문명을 이루고 있다.)

 

 

텔로스의 사람들은 어떻게 생겼나?

 

우리는 당신들과 똑 같습니다. 어쩌면 키가 좀 더 크고 가슴이 좀 더 벌어졌다고 할 수 있겠지요. 우리는 덩치가 크고 튼튼한데, 이는 우리가 지난 만 2천년 동안 채식만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채식은 처음에는 노쇠현상을 지연시키다가 나중에는 완전히 늙는 것이 멈추는 지점까지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불사(不死)'라고 말하는 젊음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식사법과 정신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식사법과 불사에 대한 우리의 신념체계를 기반으로 우리가 원하는 한 오래 동안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도 가까운 장래에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표로 나갈 때 우리는 당신들에게 태고 적부터 우리가 보존해온 정보를 가져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정보들은 텔로스에 안전하게 남아있으며, 그곳은 안전한 보관을 위해 특별한 용기와 방들을 있습니다. 이 특별히 숨겨진 장소들은 우리가 출현하는 날 당신들에게 모두 밝혀질 것입니다.

우리가 지구에 육체로 태어나기 전에 우리 모두가 이 계획에 합의했음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이제 그것들을 이행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지금은 우리가 아래로부터(from BELOW), 그리고 위로부터(from ABOVE) 기다려온 시간입니다. 우리들은 일체가 되어 일하며, 우리는 밤 동안 당신들을 내면의 계(Inner Planes)에서 만납니다. 그것이 당신이 이 글을 읽을 때 놀라지 않고, 고개를 꺼덕이며 그것을 받아들이고, 또 다가올 모든 것을 기대하는 이유입니다.

에너지의 막강한 움직임이 오고 있으며, 지구상이나 속에 있는 모든 생명들이 곧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꼭 잡고 있으세요. 그리고 이 에너지들이 지상에 우리들의 출현과 함께 우주의 경이들을 당신들에게 가져올 것임을 알고 계세요.

젊음의 샘은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나는 지상에서 수 천년을 살았습니다. 나는 지금 수 백살이 되었으며, 내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더 나이가 먹을수록 더 육체적으로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나는 운동가이며 매일 운동연습을 합니다.우리는 모두 우리의 육체적 건강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하고 튼튼하며, 당신들이 지상에서 하는 것처럼 '운동연습(work out)'을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도시들을 연결하고 있는 긴 터널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가 달리기 연습을 할 때 여러분이 긴 도로를 이용하는 것처럼 이 터널들을 이용합니다. 당신들은 나이를 먹는 것이 오직 당신들을 지혜롭고 건강하게 만들지, 그 반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아하고 존엄성을 가지고 나이를 먹으세요. 그리고 육체적 용맹성, 민첩함, 힘을 유지하세요. 여러분이 더 많이 그럴수록 더욱 그렇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나이가 당신을 제한하지 못하게 하세요. 또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당신을 제한하지 않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에게는 완전히 제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텔로스에서 우리는 아직도 우리가 얼마나 무제한적인가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 몸에 관한 미지의 세계를 깊이 탐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몸을 실험하고 있으며, 매우 다양한 일에 우리의 몸을 사용할 수 있음을 발견합니다. 우리는 아직도 우리의 내면의 힘과 끈기를 발견하고 있으며,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제약의 상한선으로까지 우리자신을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당신들도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힘에 관한 한 어떤 제약도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당신들도 육체적 형태의 표면적 제약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몸은 허큘레스의 능력을 달성하도록 되어 있으며, 영구적으로 건강과 안정을 유지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몸을 어떤 고통이나 제약없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마술적 형태'로 바라보세요. 우리 모두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당신들이 타고난 완전한 육체적 가능성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를 배울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리의 힘과 사랑을 보냅니다. 그리고 우리들이 당신들과 지상에서 만날 때에 어떻게 당신들이 젊어질 수 있나를 보여줄 것입니다. 젊음의 샘은 사실이며,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 놓여있음을 아십시오. 여러분의 기준으로 나는 늙었지만 나는 젊은이로 보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젊은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 때 여러분은 놀라고 즐거워질 것입니다.

 

 

왜 당신들은 그토록 오래 동안 똑같은 육체에 머물기를 원하나요?

당신들은 지구 표면에 있는 빛의 일꾼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구 아래에 있는 빛의 일꾼입니다. 텔로스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빛'을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행성 위에 있는 모든 빛을 봅니다. 우리는 지상에 있는 모든 빛의 일꾼들을 추적합니다.

여기 텔로스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살기에 매우 영감이 느껴지는 장소랍니다.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오래 동안, 실제로 수 천년 동안 여기 있었습니다. 우리의 생활이 풍부하고 완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수 천년 간 같은 육체 속에서 계속 삽니다. 우리의 영혼은 불멸이고 우리는 우리가 선택하는 대로 같은 육체로 얼마든지 살 수 있습니다. 당신들도 언젠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수명을 결정할 수 있는 시기가 급속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이 어센션(ascension)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그것은 옮겨가기 전에 얼마나 오래 동안 몸 속에 남아있는 가를 결정하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그것이 여러분이 영원히 살 수 있음을 알고 불사인으로 적응해갈 때 모든 인류 앞에 기다리고 있는 영광스러운 때임을 아십시오.

우리는 이것을 알았고, 따라서 우리는 인간의 몸 속에서 실험하고 있는 불사의 존재로서 영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간 것입니다.

텔로스에서의 생활은 풍부하고 다양하며, 삶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곧 우리는 우리의 지상의 형제들이 지구 밑에 있는 우리들의 집으로 방문해 올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가 올 때까지 여러분의 명상 속에서 나를 부르세요. 그러면 나는 당신과 함께 거기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의 몸은 전기적인가요? 이것이 당신이 "우리는 모두 빛이다"라고 말한 의미입니까?

당신들은 우리들이 모두 빛인 것처럼 모두 빛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의 몸은 본질적으로 전기적이며, 손전등의 바테리처럼 작용합니다. 우리의 진동속도가 어떤 주파수에 도달할 때 그것은 우리 몸 속에 빛을 가동시키는데, 말하자면 광자들을 점화시키는데, 그것이 우리 몸 속에 빛을 켜는 것입니다.

이것은 간단한 화학적 법칙이며, 그것은 모든 것 속에서 작용합니다. 일단 당신이 어떤 속도나 파장에 도달하면, 당신은 태양의 빛처럼 타오르게 됩니다. 우리가 연결되는 것, 또는 우리를 연결하는 것이 이 바로 이 빛입니다. 우리의 보호막은 항상 열려있으며 당신들의 빛의 주파수를 받아들이기 위해 깨어 있습니다. 그리고 연결이 만들어지면 당신들은 우리가 당신들에게 녹아 들어감으로서 우리의 의식을 알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당신들에게 도달하는 것처럼 당신들의 생각 속에서 우리들에게 오세요. 그리하여 우리는 빛의 휘황찬란함 속에서 서로를 돌게 됩니다.

텔로스에서는 우리는 잃어버린 사지(四肢)도 복구합니다.

텔로스는 모든 상상할 수 있는 질병의 치료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잘려진 사지나 기관을 대체합니다. 우리는 잃어버린 사지나 몸의 부분을 회복하기 위해 에테르의 체를 중심으로 일합니다.창조의 우주적 법칙을 일단 이해하기만 하면 그것은 쉽습니다. 만약 당신의 기관이 제거되었거나 사고로 다리를 하나 잘렸다면 그것들을 당신의 육체에 재생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에테르의 체 안에 언제나 남아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인생에서 정말 잃을 것이 결코 없습니다. 당신들의 의식이 높아지고 창조의 신성한 법칙들을 이해할 때까지 모든 것이 안전하게 보존될 것입니다.

나는 젊음과 현지(賢知)가 결합된 아다마입니다.

*****

 

 

 

포토로고스(Porthologos)의 도서관 (2)

From Mikos of Porthlogos

 

우리의 도서관은 우주의 기록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중심으로부터 인사를 드립니다.

나의 이름은 미코스이며 나는 카타리아(Catharia) 시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지구 내부에 있는, 에게 해(Aegean Sea)의 밑에 위치한 포토로고스의 도서관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나는 굉장히 나이를 많이 먹었습니다. 나는 장구의 세월을 같은 육체 속에서 보냈습니다. 나는 모든 지구의 역사가 보존되어 있는 포토로고스의 도서관에서 지구의 기록들을 정리해 왔습니다. 우리 도서관은 광대하며 지구만이 아니라 우주의 기록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행성들과 태양계들의 역사를 연구할 수 있고, 모든 곳에 있는 생명의 모든 것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능력은 그것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건들의 기억을 저장하고 있는 크리스탈로부터 모든 것을 직접적인 경험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런 사건들에 접근 할 수 있으며, 그로부터 배우고, 우리의 문제들을 모든 사람들을 위한 최선의 결과를 가져오는 해결책으로 풀 수 있습니다.

나는 지구의 기록들과 우리 태양계 및 우주의 모든 기록들의 관리자입니다. 나는 이곳 지구의 동공(洞空)에 있으며, 주로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생명의 역사를 보존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주목적이며 포토로고스 도서관의 목적입니다. 우리의 도서관은 우리의 광대한 행성계에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우리 도서관은 너무나 광대하기 때문에 몇 마일에 뻗쳐 있으며, 크리스탈 프로젝터를 통해 볼 수 있는 크리스탈 슬라이드에 저장된 모든 기록들을 보관하는 광대한 보관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저장시설들은 광대하며 당신이 찾는 정보를 쉽게 찾아서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조직되고 분류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단 몇 분만에 당신의 주문을 전달할 수 있고 또 사용한 다음 제 자리에 갖다 놓을 수 있는 광대한 운반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도서관의 모든 항목이 항상 제 자리에 있으며 쉽게 찾을 수 있고 완벽하게 보존됩니다. 그것이 우리의 기술적 능력입니다.

우리는 우주의 기술들을 우리가 살고 있는 곳으로 끌어오며, 당신들이 꿈꿀 수 있는 이상으로 당신들의 도서관 시스템을 놀라게 할 만한, 보존과 저장, 그리고 회수하는데 가장 발달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우리는 서고에 죽은 책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광범위하고 가장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생명의 살아있는 기록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들은 극장의 라이브 공연처럼 그 이야기들을 상연해냅니다. 그리고 우리는 앉아서 마치 우리가 관람석에 있는 것처럼 관람하는데, 바로 지금 여기서 모든 역사를 직접 경험합니다.

도서관 안에는 미니 극장들이 있는데, 그곳에서 우리는 편하게 앉아서 지구상이나 우리의 우주 안에서 전시간을 통해 일어난 사건이나 활동 중에 우리가 선택한 것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극장이 있는 진짜 이유인데, 그 시기의 특정 사건 속에 존재했던 살아있는 배우들이 직접 연기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은하계의 생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서, 역사가 되살아나 당신 앞에 튀어나오고,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아 당신이 그 부분이 됨으로서 그것을 느끼고 체험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배움의 최상의 방법입니다.

당신들의 지상의 역사 교실은 우리의 방법에 비교해볼 때 따분하며 지루합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정보가 실제 사실보다도 어떤 사람의 이론이나 편견을 기준으로 한 잘못된 정보라는 사실 외에도, 당신 학교 교실에서의 관심 없음과 흥미 없음을 나타내줍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도서관을 좋아하게 될 것이고, 배운다는 것이 신나고 멋진 경험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언젠가 당신들은 지상 인간들이 전쟁을 멈추고 합일 의식(Unity Consciousness)에 도달할 때, 미래에 두 문명 사이에 열리게 될 터널시스템을 통해 당신들이 여행할 때, 포토로고스의 도서관에 있는 모든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때 세계가 당신들에게 열릴 것이며, 당신들은 이 우주에 있는 우리들 모두와 합일하는 기쁨과 자유를 경험할 것입니다. 하나의 의식 속에 결합하며, 한 번에 한 걸음씩, 함께 진화의 나선을 오르면서 영원을 통해 함께 진화하는 것이 행성들, 태양계들, 은하계들, 그리고 우주들이 진화해 가는 방법입니다. 그럼으로써 모두가 진화하고 모두가 이익을 얻으며 어느 누구도 뒤에 남아있지 않게, 모든 사람들을 함께 끌고 가는 것입니다.

합일의식은 우리 모두를 데리고 가며, 그럼으로써 모든 생명은 그 신성한 계획에 따라 진전하고, 또 모든 생명은 그 고향 행성과 조화하여 살게 됩니다. 이것인 최상의 진화의 길이며 우리가 당신들에게 높이 권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집단의식에 빛이 확장되고 있으며, 곧 당신들은 그 강도를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모르는 사이에, 주파수가 당신들 모두를 합일의식으로 데려가는 더 높은 단계로, 당신들의 파동을 획기적으로 높일 것입니다.

언젠가 당신들이 눈을 뜨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들과 함께 있을 것이며, 모든 것에 놀랍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들에게는 그것이 마치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마술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과거의 모든 괴로움은 잊혀질 것이며, 당신들의 세포로부터 지워질 것입니다. 마침내 당신들은 당신자신을 찾는 기쁨에 가득 찰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우리의 팔로 껴안으며, 마침내 우리의 사랑하는 형제와 자매들인 당신들과의 재결합을 기뻐할 것입니다.

 

 

 

지구 공동의 주민들의 이야기

이제 당신들이 지하 도시들에 친숙해지면서, 그러나 지구 공동의 주민들과는 아직 친숙해지지 않았으므로, 우리의 이야기를 듣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매우 진보된 인종으로 지상에 살았던 적이 결코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로부터, 또 우주 멀리 있는 다른 은하계들로부터 왔습니다. 우리는 지구를 관리하기 위해 여기 왔으며, 그리고 우리는 다른 인종이나 ET들로부터 간섭받음 없이, 우리 자신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해 여기 왔습니다. 우리는 지구의 핵심 속에서 단단하게 둘러싸여 있으며, 모든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충분히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우리는 이 행성을 사랑과 빛의 전초기지로서 안정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진보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빨리 진보할수록 더 빨리 우리는 투쟁하는 인류가 신의 사랑의 빛 속으로 그 자유를 찾는 것을 도우러 지상에 나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우리들에 대해 보고나 듣지 못한 이유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스스로 자신에게 부과한 이 단절 때문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이 책에서 지하도시들에 대해 읽고, 지구 역사의 한 부분으로서 그 의미를 소화할 시간을 가졌으므로, 우리는 이제 당신들이 신의 빛 속에 자유로이 서서 당신들 가운데에 우리를 인정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신의 막강한 빛의 흐름 속으로 우리와 함께 융합될 때까지, 당신들을 우리의 가슴의 불꽃 속으로 더욱 가까이 끌어당기면서 당신들이 붙잡을 수 있도록 우리의 빛과 사랑을 끊임없이 방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을 세계로 나아가게 해줄 것이고, 거기서 당신들은 등대처럼 빛날 것이며, 거기서 당신들의 빛을 만난 모든 존재들이 내부로부터 자기화되어 그들의 의식적인 변화를 시작하고, 당신들과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돕기 위해 여기 와 있는 무수한 존재들의 자각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의 모든 것이 빛으로의 상승으로 폭발하도록 당신들을 도울 것이며, 모든 것이 지구의 무거운 밀도로부터 영원히 자유롭게 될 때까지, 한층 더 높은 의식상태로 진화시킬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역할이며, 이것이 지구상에서 우리가 해야 할 마지막 목표입니다. 그때 우리는 집단으로 빛과 사랑의 영역으로 진화의 나선을 올라갈 것이며, 진정한 우리자신이 되어 신의 가슴속의 하나의 세포로서 함께 평화와 아름다움과 번영의 장소에서 살아갈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와 함께 빛 속으로의 여행을 합시다.

우리들의 존재에 여러분의 가슴을 열고 여러분의 생활 속으로 우리를 맞이하세요. 그럼으로써 우리가 계속되는 영광의 단계로 여러분을 안내할 수 있도록, 그곳에서 우리들은 신으로 가는 우리들의 길을 나란히 당신들과 함께 걸을 것입니다.

우리들과 함께 걸으세요. 손에 손을 잡고, 그리고 당신이 피곤해지면, 우리들의 상승으로 더욱 가까이 움직이면서 당신들을 잡고 지원하는 우리 모두를 생각하세요.

당신들은 가까이, 매우 가까이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을 빛 속으로 조금 더 밀어 넣기 위해 여기 있으며, 그곳에서 우리 모두는 당신들의 존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머니 지구의 자궁 속에 우리가 천국을 창조한 지구 동공의 빛 속에 잠겨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도 우리와 함께 이 낙원을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지금 여러분을 북돋우면서 여러분과 긴밀히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과거로부터 온 당신들의 친구인 미코스입니다.

*****

 

 

 

텔로스의 정치제도 (3)

 

텔로스의 정치제도는 어떤가요?

텔로스에서 우리는 12인의 어센디드 마스터 위원회(Council of 12 Ascended Masters)에 의해 통치됩니다. 이것은 마술적인 숫자입니다. 12은 완성의 숫자입니다. 우리들의 모든 위원회들은 이 숫자에 기반을 두고 운영됩니다. 우리는 국민의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위원회를 소집합니다. 이따금 지상에서와 같이 비상상태가 일어날 경우 특별 모임이 소집되기도 합니다. 우리 국민 모두가 돌아가는 형식으로 정부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우리 모두가 지도자로서의 능력을 발전시키도록 해줍니다.

우리의 위원회들은 우리들이 긴 생애동안 축적해 온 지혜 덕분에 가장 복잡한 문제들도 풀 수 있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상에서도 곧 당신들이 점점 더 오래 살게되면 당신들이 필요한 지혜의 축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세금제도는 잘못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다시피 지저의 도시들, 또는 내부 지구에서는 세금 제도가 없습니다. 우리는 세금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어머니 지구로부터 관대하게 주어집니다. 당신들이 어머니의 정원으로부터 얻은 과일이나 그녀의 들로부터 거둔 곡식에 대해, 이것들을 그녀는 너그롭게 베풀어주는데, 세금을 내야 한다는 것은 우습게 보입니다.

우리는 풍요의 우주적 식량 바구니로부터 공급되는 음식에 대해 세금을 매기고 사람들에게 그들의 몫을 거부하는 세제의 이면에 있는 근거들에 대해 의심스럽습니다.

여기 텔로스에서는 모든 식품과 생활용품은 그저이며, 무료로 주어지거나 서로 교환을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모든 사람은 생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며, 모든 필요가 충족되고, 따라서 살고 우리의 창조성을 개발하기 위한 시간적 자유가 주어집니다. 우리는 돈이나 세금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며, 그러므로 우리의 생각이 우주를 돌아다닐 수 있게 자유롭습니다.

텔로스에서 우리는 우주 법칙에 완전히 조화하여 비지네스를 합니다. 지상에서의 당신들의 세금제도는 사기적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참여를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떤 것에 대해 아무에게도 세금을 매기지 않습니다. 우리의 법률과 규정들은 창조자로부터 직접 온 것이며, 우리가 보고를 하는 것도 창조자입니다. 그 사이에 중개인이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위원회에 모든 비지네스를 가져가며, 그곳에서 우주법칙에 따라 하나씩 문제를 풀어갑니다. 이런 식으로 오직 정의가 시행되며 오직 정의가 도출됩니다. 우리는 비지네스 관계에 대해 매우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며, 우주법칙과 조화된 계약들만을 취급합니다.

다른 사람을 희생하여 얻어지는 이익이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바로 그 다른 사람이며, 그 사람들을 보호함으로서 우리는 우리자신을 보호합니다.

우리는 지상에서의 일들 때문에 슬퍼집니다. 당신들은 폭리를 위한 부패한 제도에 노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알지 못한 채 자신의 권력을 주어버렸고, 당신들이 정말 지지 않은 빚을 갚느라고 오랜 시간 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민주주의를 믿으며, 또한 모든 인간이 평화 속에서, 풍요롭게,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정의가 뒷바침하는 제도 속에서 살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소득세에서 자유롭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주권을 인정하며 소득세로부터 자유롭기를 원합니다. 텔로스에서 우리는 어떤 세금도 내지 않으며, 그런 일이 고려된 적도 없습니다. 우리는 자유로운 국민이며, 각자가 우리 사회의 경제에 대해 평등하게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것은 우리의 바꾸기(교역) 제도를 통해 교환됩니다. 이 제도는 교환으로 작용하는데, 그럼으로써 우리는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자유로 얻고 바꿉니다. 이것은 우리의 교환제도에 광범위한 자유를 주며, 바꾸는 재미를 줍니다.

아무도 어떤 것을 빼앗기지 않으며, 어떤 것도 우리로부터 빼앗아 가는 일도 없습니다.

우리는 다른 무엇보다도 우리의 자유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우리는 세금제도를 결코 허용하지 않는데, 그것은 인생과 자유와 행복의 추구에 대한 우리의 양도할 수 없는 권리를 우리에게서 빼앗아가기 때문입니다. 지상문명은 당신들의 정부가 모든 종류에 대해 세금을 내야한다고 믿게 함으로써 속임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것도 진실이 아닙니다. 진실에 있어서 당신들은 세금에 의한 부담을 지지 않기 위해 당신들의 정부를 설립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자유로우며 - 단지 그것을 모를 뿐입니다.

텔로스에서는 우리의 모든 물건들은 평등한 가치를 가지며, 우리는 그것들이 다양한 물건들과 교환될 수 있도록 어떤 범주 내에서 물건에 값을 매깁니다. 우리는 국내 제품을 모두 생산하고 있으며, 우리가 필요할 때 기술적인 장비만을 수입합니다. 그리고 다 썼을 때는 돌려줍니다.

우리에게는 지상에서의 당신들의 관습처럼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소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것을 나누고, 그럼으로써 공장 생산제도와 긴 시간의 컨베이어 벨트 작업을 없앨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반 정도 일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받기 때문에 우리의 인생은 쉽습니다.

*****

 

 

 

텔레파시 전송에 지연은 없습니다 (4)

From Mikos in "Telos Book"

 

여기는 미코스입니다.

내가 수 백마일 위에 있는 당신들에게 이 메시지를 보내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나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생각은 직접 지구를 관통해서 당신은 내가 생각하는 똑같은 시간에 그 생각을 받고 있습니다. 텔레파시 전송에는 지연이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똑같은 순간에 즉시 듣습니다. 그것은 통신의 기적적인 방법이며, 당신들이 우리들과 조화하는 수준으로 당신자신을 높일 때 깨닫게 되겠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자연적인 방법입니다.

텔레파시가 일어날 수 있는 것은 이 조화의 양식 속에서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원할 때면 언제나 서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서로 섞이며 하나가 되는 우리 존재의 조화상태입니다.

당신들의 고향 행성 위에서 당신들 옆에 존재하는 다른 생명들의 존재에 자신을 여십시오. 그러면 당신들은 당신이 지구라고 부르는 이 천체 속에 정말로 존재하는 모든 경이들을 탐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지구는 그 자체가 하나의 경이이며, 그녀를 더 많이 알면 알수록 모든 생명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자신을 더 높은 의식의 주파수로 옮길 때 당신들은 모든 생명의 존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위에 살고 있는 당신들 모두를 보고 들을 수 있으며, 당신들은 매우 세밀하게 우리들에게 조사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비젼과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지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을 알고 있습니다. 그 시스템 안에서 지구상의 모든 것이 세밀히 모니터되고, 또 그 곳에서 우리의 주거지로부터 지상의 거주자들에 대한 뉴스를 갖다주고 정보를 전해주는 우리의 특파원들이 드나들고 있습니다.

우리의 특파원들은 지상의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는데 우리들과 함께 일하는 많은 지상의 거주자들과 접촉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매우 놀라게 해줄 많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방문할 수 있는 때가 다가오기까지는, 나는 지구 동공으로부터 당신자신의 존재 안에서 접근할 수 있는 정보를 당신과 교환하면서, 나는 당신과 직접 이야기할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 있으면서 당신들의 질문에 열심히 답변하기를 바라고 있으므로, 의식 속에서 우리들과 연결되도록 하세요.

우리는 가슴의 성실성을 가지고 우리와 의식적으로 연결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곧 지구상의 모든 생명에 대해 알게 되고, 우리가 서로를 하나로 인식하게 될 이 시기를 통해, 당신들을 돕기 위해 연결되고자 하는 것은 우리의 커다란 바램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오감보다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의 사람들이 우리가 누구이고 우리가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우리의 존재는 당신들의 존재에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이제 종(species)으로서 많이 현명해졌으며, 당신들은 이제 우리가 육체적으로 당신들을 접촉할 때 보다 쉽게 우리를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그 위에 사는 이 지구동공은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고 탐구하고 내부에 있는 신의 웅장함을 깨닫기 위해 존재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 모든 것을 창조한 당신의 존재 속에 있는 신이고, 그것은 이 모든 것을 탐구하기를 원하는 당신 존재 속에 있는 신입니다. 먼저 당신은 그 존재를 인정하고 사물이 당신의 오감 너머로, 당신이 시각, 소리, 그리고 장소라고 부르는 오감 너머로 존재함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이 존재하는 가를 알기 위해 무언가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 존재는 당신의 실제 육체적 시각과 독립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이 친숙한 오감보다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다차원적인 존재로서, 당신을 이루고 있는 다른 감각들로 다수의 차원들을 발견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이 다른 감각들을 발견할 때, 당신들은 우주를 발견합니다. 당신들은 배우기 위해 더 이상 책이 필요 없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배우는 모든 것이 당신 속에서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원하는 곳은 어느 곳이든지 여행할 수 있게 되며, 직접 그곳에 가는 경험을 통해서 배울 것입니다. 책들은 폐기될 것이며, 이는 진정한 지식의 장소가 내부에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가 말한 것처럼, 당신자신을 아세요. 그러면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의 원천이며, 당신은 모든 것이 저장된 곳이며, 그리고 당신은 당신자신의 존재 안에 있는, 당신의 몸 속에 있는, 당신의 신전에 살아있는 도서관에 어떻게 접근하는 가를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들이 의식적으로 자신을 높일 때, 빛의 파동의 더 높은 주파수로 올릴 때, 경이로운 일들이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더 빨리 진동할 때 당신은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으며,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을 때 당신자신의 더 많은 부분을 알게 됩니다.

모든 지식은 당신 자신 속에 있으며, 당신은 모든 것 속에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주파수로 당신의 진동을 높이기만 하면 접근하는 것이 아주 간단해집니다. 그때 갑자기 모든 것이 당신에게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의 원대한 창조자로부터 오는 선물이 됩니다.그러므로 생명의 목적은, 당신들이 우리들이 있는 곳으로 올 때까지, 당신들이 보는 모든 것이 생명의 순수한 본질, 존재하는 모든 것의 순수한 본질이 될 때까지, 높은 파동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순수한 본질이 당신들 모두가 구하는 니르바나(Nirvana)입니다.

우리들 각자 속에 살고 있는 신의 순수한 본질은 세계 속에 세계들을 창조하는 본질입니다.당신들은 이제, 존재하는 모든 것에 접근하는 것이, 당신 몸의 세포들의 위대함에 접근하는 것이, 다시 한번 의식 속에서 우리들과 결합하는 것이 매우 쉬워지는 당신들의 진화 상의 한 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 결합이 이루어지면 당신들은 이 장구한 세월 동안 우리들이 배워온 모든 것으로부터 크게 이익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말하자면 어머니 지구의 구체 속에 니르바나를 창조하기 위해 우리의 의식으로 일해온 것입니다.

어머니 지구는 모든 그녀의 아이들의 존재를 알고 있으며, 그녀는 우리들 각자가 어디에 있으며, 각자가 어떻게 하고 있으며, 우리들 모두가 목적을 향한 길 위에서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의식을 높일 때 당신들은 어머니 지구와 함께 살 수 있으며, 그녀는 당신들의 의식을 그녀에게 등록할 때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말해줄 것입니다.

당신 존재의 빛이 그녀에게 알려지면 당신이 하는 모든 것과 당신이 말하는 모든 말이 그녀에게 경청될 것입니다. 실로 당신은 새로운 지구와 완전히 새로운 세계 - 그 속에서 우리는 신나게 당신들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을 터인데 - 그 세계의 찬란한 빛 속으로 당신들의 여행을 시작할 완전한 준비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나는 미코스이며, 안녕히 계십시오.

 

 

 

지저도시들의 비밀 - 1부

Part 1, Secrets of the Subterranean Cities By Sharula Dux of Telos

 

샤룰라 두스Sharula Dux는 지저도시 텔로스Telos의 공주이다.

텔로스는 캘리포니아 북부에 있는 샤스타 산Mt. Shasta 아래 위치해 있다. 레무리아Lemuria(무Mu)의 고대 대륙은 약 12,000년 전, 아틀란티스-레무리아 분쟁의 직접적 결과로 일어났던 무 대륙의 파괴와 침강이 있기 바로 전에 그 주민 중 25,000명을 텔로스로 이동시켰다. 샤룰라는 수천 년 동안 가르쳐지고 생활화해온 더 높은 진실을 지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그녀의 지저의 집으로부터 나왔다. 그녀의 이야기는 놀랍고 영감을 줄 것인데, 텔로스의 사람이 잉태로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그들의 생활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전쟁

Atlantean-Lemurian Wars

 

나는 당신들에게 두 대륙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대서양에 있는 것은 아틀란티스Atlantis로 불렸습니다. 태평양에 있는 또 다른 것은 레무리아Lemuria, 또는 짧게 무Mu라고 불렀습니다. 25,000년 전, 이 두 대륙은 당시의 이데올로기로 서로 전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그들의 구역에 앉아있는 두 장대한 아이들로, 두 개의 최고 문명으로 보세요. 당시 그들은 문명이 어디로 갈지에 대한 두 개의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레무리안 인들은 다른 덜 진화한 문화들이 그들 자신의 진화의 길을 계속하도록 홀로 남겨두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모든 덜 진화한 문화들이 두 진화된 문화의 지배하에 데려와야 된다고 믿었습니다.

이것이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사이에 일련의 전쟁들을 일으켰습니다. 이 일련의 전쟁들에서 원자핵무기들이 사용되었고, 전쟁이 끝나고 먼지가 가라앉았을 때, 겨울이 없어졌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 모자브 사막, 고비 사막, 사하라 사막은 모두 인간에게 이런 종류의 전쟁의 무모함을 상기시키기 위해 남아있습니다. 전쟁들 동안 고도로 개화되었던 사람들이 매우 낮은 수준으로 기울어졌고, 그들 역시 종국에는 그러한 행동의 무모함을 깨달았습니다.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는 그들 자신의 공격성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레무리아의 고국과 아틀란티스의 고국이 둘 다 전쟁들로 허약해졌으며, 그리하여 그들은 15,000년 후에 그들 대륙 둘 다가 완전히 침몰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그들의 두 번째 연속적인 격변을 겪었는데, 그것은 아틀란티스를 거대한 대륙을 몇 개의 섬들로 줄였습니다.

레무리아도 본질적으로 다소 같은 일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물을지 모릅니다. “15,000년 후에 일어날 일로 인해 그 당시 사람들이 불안해 할 이유가 어디 있는가?” 당시에는 사람들이 보통 2, 3만년을 살았습니다. 그들은 혼란을 일으킨 자들 중 많은 이들이 파괴의 결과를 보게 될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텔로스와 지저도시들

Telos &Subterranean Cities

 

레무리아는 아틀란티스가 침강하기 약 200년 전에 먼저 가라앉았는데, 그들은 아갈타 네트워크Agharta Network에게 청원을 했습니다. 아갈타 네트워크는 하나의 지저도시들의 네트워크로, 그것은 소 샴발라Shambhala the Lesser(고비 사막 상공에 있는 에테르 샴발라인 대 샴발라Shambhala the Greater와는 구분)로 불리던 한 도시에 의해 지도되고 있습니다. 소 샴발라는 지구가 보호막 외피를 잃고 행성이 방사능 파동을 받기 시작한 후 하이퍼보리아Hyperborea 대륙을 대피시켰을 때 사람들이 초기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약 100,000년 전에 지하 도시들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그들 자신의 지저 도시들을 건설하고 아갈타 네트워크로 소속될 것을 청원했을 때, 그들은 소 샴발라에게 그들이 압제의 교훈을 배웠음을, 그들이 전쟁의 교훈을 배웠음을 증명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많은 다른 기관들에게 - 우리가 나중에 설명할 연합Confederation(행성들의 연합)과 같은 기관들 - 그것을 증명해야만 했습니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둘 다 연합의 멤버들이었으나, 그들이 서로에 대해 전쟁을 시작했을 때 그들은 일시적으로 연합으로부터 추방되었고, 그들이 다시 연합의 멤버로 허용되고 받아들여지려면 평화의 교훈을 배워야만 했습니다.

샤스타 산Mt. Shasta은 레무리아 인들이 그들의 도시를 건설하기로 선택한 곳입니다. 캘리포니아는 식민지들의 일부였고, 레무리아 땅 지역의 일부였으며, 그들은 샤스타 산과 캘리포니아의 그 지역들이 격변에 살아남을 것임을, 샤스타 산이 이미 이 행성에서 매우 성스러운 장소임을 이해했습니다. 그들은 화산이 다시 터지지 않도록 샤스타 산 자체로부터 용암 터널들의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이미 매우 큰 동굴이 있었으며, 그들은 그 위에 도시를 짓기로 결정했고, 그것이 우리가 지금 텔로스Telos라고 부르는 도시입니다.

텔로스는 지금은 남서부의 대부분에 이르는 전체 지역의 이름이었고, 지금 캘리포니아의 많은 부분이 원래 텔로스로 불리었는데, 텔로스는 “영과의 교감communication with spirit,” “영과 하나됨oneness with spirit,” 영과의 이해understanding with spirit“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최대한 2백만 명을 수용하도록 건설되었습니다. 격변이 시작되었을 때는 오직 25,000명만이 구조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격변이 시작되기 전에 텔로스로 데려와졌으며, 그러나 두 번째 격변이 레무리아에서 시작되었을 때, 화산들이 너무나 빨리 폭발을 시작했고 너무나 많은 먼지들을 공중으로 날렸기 때문에, 그들이 레무리아 본토로부터 최소한 백만의 사람들을 구조하려고 했으나 단지 25,000명만을 구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이 레무리아 문화로부터, 레무리아 본토로부터 남은 전부였습니다. 이미 레무리아로부터 텔로스로 기록들이 가져와졌습니다. 이미 사원들이 텔로스에 지어졌습니다.

 

 

 

지진들과 파괴들

Earthquakes &Destruction

 

레무리아로부터 남은 것, 텔로스가 그들 대륙의 파괴의 후유증에 대처하고 있는 동안, 지진들이 계속되었습니다. 이 지진들 동안, 지구가 너무나 심하게 흔들려서, 많은 장소들에서 그것은 당신들이 지금 리히트Rickter 계수로 부르는 것을 넘어갔습니다. 하나의 대륙이 침몰할 때 전체 행성이 반응합니다. 지진들이 당신들이 15로 부를 것에 육박했습니다. 이 지진들은 너무나 강렬해서 많은 사람들이 건물의 붕괴와 같은 지진의 결과로부터라기보다 지진이 일으키는 소리로 죽었습니다. 그처럼 높은 강도의 지진들이 대기권을 통해 날카로운 소리를 냈으며, 단순히 그 소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많은 다른 지역들에서는 지진들이 너무나 강렬해서 많은 곳에서 땅이 거의 진흙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액체화되어 진흙의 바다처럼 행동했고, 레무리아 본토만이 아니라 행성의 많은 곳에서 전체 도시들을 삼켰습니다.

대륙 그 자체가 가라앉자 생긴 또 다른 일은, 파도/쓰나미가 너무나 거대해져 수백 마일이 아니라 수 천 마일 내륙으로 들어갔는데,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시작해 오클라호마 시를 완전히 덮을 정도의 것에 맞먹었습니다. 그와 같은 쓰나미는 지진과 같이 과격했습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어떤 지역들에서는, 흔들림이 결코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큰 지진이 아닐 때는 작은 지진들이 끊임없이 몰려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성의 조직체계들hierarchies, 위원회들Councils은 이것이 일어날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레무리아의 파괴 전에 양쪽의 도시들을 건설하려고 노력했으며, 아틀란티스 인들이 그러한 상황에서 많은 것을 건설하지 못할 것임을 이해하면서 말입니다. 또한 같은 시기에, 토스Thoth로 더 잘 알려진 레무리아의 고위 사제의 감독 하에 이집트의 대 피라미드가 건설되었습니다. 그리고 아틀란티스의 기록 보관실들은 아틀란티스의 기록들만이 아니라, 레무리아Lemuria의 기록들, 판Pan의 기록들, 오그Og의 기록들, 하이퍼보리아Hyperborea 등 ... 행성에서 존재했고 높은 수준들에 도달했던 모든 다른 문화들의 기록들을 보관하도록 했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레무리아가 침강할 같은 시기에 그들의 도시로 들어갔으며, 먼저 그들의 사제직들, 그들의 가장 위대한 과학자들, 그들의 일부 가장 위대한 사상가들이 다가오는 격변에 대비해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아틀란티스 그 자체도 레무리아가 들어갈 때 흔들리기 시작했고, 그것 역시 마지막으로 완전히 가라앉기 전에 200년 동안 계속 흔들리면서 그 땅의 부분들을 잃었습니다.

 

 

지상 문명들

Surface Civilizations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격변 후, 거의 2000년 동안 행성은 여전히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200년을 사이에 두고 두 거대한 땅 덩어리들을 잃은 것에 덧붙여, 행성은 여전히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전쟁들에서 사용된 원자핵무기들의 영향력을 보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너무나 많은 먼지들이 대기 속으로 뿌려져서 아틀란티스 멸망 후 300년 동안, 대기가 결코 밝은 낮이 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생명 형태들, 식물들을 멸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아틀란티스 시대에 보통이였던 식물들, 레무리아 시대에 보통이었던 식물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는데, 그들이 단순히 태양빛이 겨우 스며든 긴 기간을 생존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살아남았으며, 예, 많은 동물들과 식물들이 생존했습니다. 그로부터 생존한 그러한 문명들 ,,, 이집트, 페루, 로마(인도로 더 잘 알려진)에서 인간 조건이 ... 많은 지역들에서 사람들은 끊임없는 지구의 활동으로 너무나 두려워했으며, 그 마지막 요동 속에서조차 매우 급속히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자주 들어온 질문은 “만약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존재했다면, 왜 지표에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증거가 없는가?”였습니다. 그것이 그 이유입니다.

도시들의 대부분은 부서져 자갈이 되었습니다. 자갈로 부서지지 않은 것들은 지진들로 쓸려나갔거나 쓰나미들로 씻겨나갔습니다. 쓰나미들에서, 지진들에서 살아남은 자들조차 ... 굶주림이 판쳤고, 질병이 판쳤습니다. 후에 이집트로 부르는 문명의 일부 지역들이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문명을 그대로 간직했으나, 그들조차 그들 문명의 최고 요소들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많고, 많은 기계들이 태양빛이 겨우 스며듦으로 인해 일을 중단했습니다. 많고 많은 사람들이 도시들로부터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도시에서 사는 것은 죽음의 덫이라고 느끼기 시작했는데, 당신은 언제 건물이 당신에게 무너질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매우 강하게 보이는 빌딩도 300-400차례의 지진들을 겪을 때 ... 없어집니다. 일부 건물들은 그것에 견디도록 지어졌습니다.

대 피라미드는 지진들을 견뎠지만, 그것은 신성한 기하학으로 지어졌습니다. 행성에 두루 걸쳐 그와 같은 빌딩들은 살아남았으며, 그러나 대부분의 도시들은 완전히 자갈밭이 되었습니다. 많은 지역들에서 그들은 도시들을 재건했으나, 그때마다, 도시들이 재건될 때마다, 그것은 다소 뒤떨어진 기술로 지어졌습니다.

각 도시가 그 이전의 도시보다 점점 원시적이 되어갔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지금은 브라질인 마토 그라소Mato Grasso 고원의 지하에 지어진 그들의 도시로 들어갔으며, 그것은 그 당시 아틀란티스의 영토였습니다. 지상에 일어난 일을 이해할 때, 당신들은 아마 어떻게 레무리아 인들과 아틀란티스 인들이 지하에 살기를 원했는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

Agharta Network

 

이 시기 동안, 아갈타 네트워크와 점점 더 많은 통합이 이루어졌습니다. 내가 앞서 설명했듯이, 아갈타는 여러 지저 도시들의 연합입니다. 사실상, 120개 이상의 지저 도시들이 있습니다. 소 샴발라와 같은 그들의 일부는 매우 이른 시기에 지어졌으며, 그것은 하이퍼보리아로부터 온 존재들로 구성됩니다. 이들은 12피드(3.6m)의 키가 큰 존재들입니다. 이 행성에 있는 인간인 존재들은 이 태양계의 다른 많은 행성들에 있는 자들과 같이 원래 12피트 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보호막을 잃고 태양으로부터 행성으로 점점 더 많은 태양광선이 도달했을 때, 우리는 그것을 대처하는데 익숙해져 있지 않았으며, 그것은 우리 몸 안에 변화들을 일으켰습니다.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가 침몰할 무렵, 이미 인간은 12피트에서 7피트로 작아졌습니다. 그리하여 아틀란티스 인과 레무리아 인은 7피트(2.1m)정도이며, 아직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볼 수 있듯이, 이 행성에서는 아직도 키가 작아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지금의 키로 작아졌고, 대개 6피트(1.8m) 이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10,000년 사이에 1피트(30cm) 이상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 경향은 다시 역전되기 시작하고 있는데, 우리의 영성이 점점 더 커질 때 이 행성에서 우리가 원래의 키로 서서히 돌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 안에, 합류하도록 허용된 도시들은 오직 빛의 원칙들light principles에 입각한 자들, 오직 사랑에 입각한 자들, 오직 남을 해치지 않는 자들, 오직 비폭력성에 입각한 자들 만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 내에는, 그수도인 텔로스를 제외하면, 예를 들어, 레무리아 기술과 레무리아 아이디어들에 입각한 다른 4개의 도시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인도(아라마Arama는 인도의 원래 이름입니다) 밑에 있는 라마Rama라 부릅니다. 아라마 문화는 소위 이라안Aryan 인종이 인도로 들어오기 전에, 거의 순수한 레무리아 인인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텔로스와 동맹을 맺고 있지만 아주 독립적인 다른 두 도시들은 울거Ulger 시들입니다. 하나는 숀시Shonshi라고 부르며 티베트의 수도와 그리 멀지 않은 티베트 밑에 있습니다. 그것은 티베트의 라마승원에 의해 지표로부터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울거 도시Ulger city입니다.

울거 인들은 4-5만년 전에 레무리아를 떠나 아시아, 인도, 중앙 유럽에 두루 걸쳐 살았던 사람들의 한 그룹입니다. 두 번째 울거 시는 싱글라Shingla로 부릅니다. 싱글라는 고비에, 고비사막 아래 있습니다. 이것 역시 울거 도시입니다. 마토 그로소Mato Grasso 고원 지하로 간 포세디드Posedid로 부르는 아틀란티스 도시 위에는, 또 다른 아틀란티스 도시가 있습니다.

북쪽으로 조금 멀리, 아틀란티스 대양 아래에 또 다른 아틀란티스 도시가 있으며, 몇 개의 다른 더 적은 위성 도시들이 행성에 두루 걸쳐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들은 모두 아갈타 연맹Agharta Confederation의 멤버들입니다. 덧붙여, 몇 개의 독립된 도시들이 있는데, 그들은 더 큰 도시들의 지부가 아니며, 아틀란티스-레무리아 재난 이전에 지표에서 일어난 일들을 피하기 위해 단순히 지어진 전초기지들입니다.

 

 

 

샤스타 산

Mt. Shasta

 

내가 말한 대로, 텔로스 도시 자체는 하나의 돔 아래 지어졌으며, 돔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몇 백 피트에 달하고, 샤스타 산의 바닥의 대부분으로 퍼져나갑니다. 외부에서 볼 때, 돔의 꼭대기는 산의 중턱에 위치합니다. 돔의 바닥은 산기슭과 비슷합니다. 그 지하에는 건설된 5개의 층이 더 있습니다. 이들 층들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깊은 층이 샤스타 산의 평지로부터 1마일 정도 깊습니다. 도시의 나머지는 몇 평방 마일에 걸쳐 있는 5개의 층 위에 지어져 있습니다. 이들 층들은 용도에 의해 구분됩니다.

돔 아래 있는 꼭대기 층은 도시의 주요 부분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대다수의 사람들이 사는 곳입니다. 이곳은 공적 건물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부분의 상업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지하 2층은 제조업 단지가 있는 곳이고, 일부는 수업들을 하는 곳이며,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지하 3층은 전부 우리의 모든 식량 공급을 재배하는 수경재배 농원들입니다. 지하 4층의 반은 수경재배 농원이고, 일부는 자연구역이며, 일부는 제조업 단지입니다. 제일 아래층은 우리가 자연환경으로 부르는 곳입니다. 이곳의 어떤 곳은 지상에서 1마일 이상 지하에 있습니다. 이 층에서 우리는 호수들, 키 큰 나무들, 공원 식의 대기권을 만들었습니다. 여기가 동물들이 사는 곳입니다. 우리는 이 지하에 동물들을 너무나 오래 두었는데 그들이 공격성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원들에서 사제들과 여사제들이 그들(동물)의 선조들과 함께 하면서 두려움의 필요성을 제거했는데, 인간들 뿐 아니라 동물들 안에서 공격성을 만드는 것이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정말로 양과 함께 누워있는 사자들의 체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환경의 층은 사람들이 쉬러 오는 곳입니다. 이곳 역시 우리가 멸망으로부터 많은 동물들과 식물들을 구조해 데리고 온 곳이기도 합니다.

 

 

 

 

자연환경의 층들

Nature Levels

 

내가 말한 이 자연환경의 층들로, 많고 많은 식물들과 동물들이 텔로스, 포세디드Posedid, 그리고 많은 다른 지저 도시들 안에 옮겨짐으로써 멸망으로부터 보존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직도 지표에서 멸망된 많은 식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호랑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마스토돈들mastodons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당신들의 (멸종한) 도도새dodobird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룡은 없습니다. 그들은 유지하기엔 너무 큽니다. 그러나 일부 공룡들이 아직 공고 지역들과 아마존의 열대우림 지역들에서 살고 있습니다. 덧붙여 유명한 로흐네스Lochness 호의 네스Nesse와 같은, 많은 바다로 가는 공룡들이 있습니다.

이 층들에서 사람들은 단순히 동물들이 두려움을 벗어나게 해줌으로써 보통 위험해질 수 있는 동물들과 융합/통합할 수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큰 고양이 과의 동물들을 포함해서 이 동물들 역시 식물성 음식을 먹는데, 지금까지 수천 년을 살아오면서, 그것이 또한 그들의 많은 공격성을 없앴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여기 내려가서 많은 경우들에서 그들의 우람한 크기와 힘을 고려하면서, 날카로운 이빨의 호랑이나 벵골 호랑이와 놀 수 있는데, 당신이 집고양이의 가슴이나 귀밑을 긁어주거나 그들의 수염을 잡아당기면서 놀 수 있듯이 말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그와 같은 큰 고양이도 올바른 환경에서 양육될 때 공격적이지 않고, 실제로 매우 부드럽고 사랑스럽다는 사실로 데려옵니다.

그것은 우리를 지하와 지상의 두 문명의 궁극적 재통합의 목적으로 다시 데려오고, 보존된 것과 준비된 것을 다시 가져오며, 그럼으로써 이것이 다시 하나의 행성, 하나의 문명이 되고, 사람들이 마음대로 지상이나 지저의 도시들이나 둘 다에서 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다시, 그것은 이 테이프 시리즈와 지금 텔로스 사업Telos Enterprises의 우리 일의 완전한 목적입니다.

 

 

 

식사와 원예

Diet &Gardening

 

도시로 돌아가서, 지하 4층은 내가 설명한 대로 거의 수경재배 농원들이고 자연환경의 층입니다. 그리고 지하 3층은 완전히 수경재배 단지들입니다. 수경재배법은 우리가 모든 우리의 식량을 키우고 생산하는 방법입니다. 수경재배 농원들은 거의 쉬지 않고 곡식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훨씬 빨리, 아주 작은 땅과 많은 물로 진보된 수경재배법을 사용하여 식량을 재배할 수 있듯이, 따라서 또한 당신은 비료를 필요로 하지 않고 토지를 고갈시키지 않는 형태의 농법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식물들에게 광물들을 넣어주지만, 실제로 단지 몇 평방 마일에 이르는 아주 작은 이 수경재배 농원들을 가지고, 우리는 백 오십만의 사람들을 먹일 충분한 식량과 충분히 다양한 식품들을 생산할 수 있으며, 흥미롭고 재미있는 충분히 다양한 식사법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텔로스의 식사법은 거의 완전히 야채들, 과일들, 곡식들, 너트들nuts, 그리고 당신들의 콩과 같은 이들의 다른 종류들, 당신들의 고기 대용식으로 부르는 것을 지금 생산하는 다른 곡류들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도시가 건설되기 시작했을 때부터 12,000년 동안, 지금까지 텔로스에서 채식주의자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식사법이 전적으로 채식주의가 될 것임을 그 시점에서 결정했으며, 따라서 또한 동물들에게 그처럼 공격적으로 반응하게 만든 공격적 사고형태를 제거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인간의 몸이 채식을 하도록 되어있다는 사실, 다른 모든 식사법이 실제로 죽음과 노화를 가져온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

Temple

 

지하 2층에는 우리가 제조업 수준으로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이 우리가 의류, 가구, 예술품들을 생산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또한 많은 교실과 수업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일부 주거 지역들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시의 최상층에는, 이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부분의 상업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이곳은 말하자면, 우리의 가슴과 우리의 영혼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우리의 가슴과 영혼을 대표하는 그 건물이 1층의 중심에 있는 바로 그 건물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이 우리의 신전입니다. 그것은 피라미드 모양의 건물이고, 아주 큰 피라미드 형 빌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텔로스의 신전은 한 번에 만 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원래의 25,000명의 거의 반을 수용할 수 있도록 지어졌습니다.

신전은 멜키제덱Melchizedek에게 헌납되었습니다. 멜키제덱은 우주적 사제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주의 어디를 가든, 당신은 멜키제덱을 만납니다. 그것은 그 유일한 목적이 그들이 가는 모든 곳에 빛의 계획들plans of light을 가져오는 것인 존재들의 조직입니다.

피라미드는 흰색이고 꼭대기의 돌capstone은 우리가 살아있는 돌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것은 금성으로부터 왔습니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수정같이 보이지만, 빛을 통과하면 매우 강한 색채를 띱니다. 그것을 살아있는 돌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어느 광선이 행성 위에 초점을 맞추는 순간 그것이 우주의 복사판을 집어내기 때문입니다. 행성은 광선들이 매 24시간마다 행성의 강도에 맞추어 집중하도록 그런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예를 들면, 화요일은 푸른 광선이 행성에서 가장 주도적인 광선입니다. 금요일은 흰 광선입니다. 그러므로 이 살아있는 돌은 태양 광선들, 빛 광선들로부터 오는 복사판을 집어내며, 지배 광선의 색깔이 되는데, 예를 들어, 푸른색 광선이 최대로 나타나면, 살아있는 돌, 캡스톤이 푸른색이 됩니다.

이것은 우리들에게 우주에 거슬리기보다 우주와 함께 일할 것을 다소 상기시켜 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푸른 광선이 가장 지배적일 때 우리는 푸른 광선에 최선으로 봉사하는 영역들로 우리 사업의 많은 것을 돌리려고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그러한 날들에 협상들, 민감한 협상들이 일어나도록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 광선이 가장 지배적인 날들은 우리가 공부하는데 대부분을 보내는 날들입니다. 그 날들은 우리가 지적 능력을 기르는데 적합한 날들입니다. 분홍색 광선이 가장 지배적인 날들은 우리가 예술적 노력들을 기울이는 날들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우주를 거역하지 않고 그것과 함께 일함으로써, 자주, 훨씬 적은 시간에 4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스트레스 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보관소들과 홀로데크

Archives &Holodeck

 

또한 상층에 있는, 우리들에게 매우, 매우 중요한 다른 건물들은 우리의 위원회 건물들인데, 거기서 도시의 여러 위원회들이 한데 모여, 지금 도시에 어떤 필요성이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심의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문서기록 빌딩들이 있으며, 거기에는 우리의 모든 과거 기록들이, 우리의 문서보관소들이 텔로니움telonium 형태의 판으로, 수정 형태로 간직되며, 그것을 수정 투사기crystal projector에 넣을 때에 그림의 형태로, 책의 형태로, 모든 우리의 과거 기록들이, 레무리아 뿐 아니라 아틀란티스, 다른 문명들, 그리고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의 문명들의 기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오락 센터들, 스포츠를 하는 장소들, 우리가 연극도 하고, 우리가 영화도 제작하며, 우리가 음악을 듣고, 우리가 춤출 수 있는 장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스타 트렉Star Treck의 홀로데크holodeck*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홀로그램의 빌딩 안에 홀로그램 영사기들을 가지고 있으며, 거기서 당신은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들어가서 노는데, 컴퓨터가 당신이 고른 프로그램을 완전히 지원하는 이미지들과 형태들을 제작합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산을 올라가거나 강에서 수영을 할 수 있으며, 역사의 다른 시점으로 돌아가, 영화 속에서 당신자신의 모습을 만들면서 놀 수 있습니다. [*홀로데크 - 일정 공간 안에 홀로그램 투사기를 통해 실제와 같은 가상현실을 만들고 그 속에 들어가 실제 환경인 것처럼 즐기는 것.]

 

 

 

통신과 크라이스트 의식의 전산화

Communications &Christ-Consciousness Computing

 

또한 우리는 통신 센터를 가지고 있고, 거기서 우리는 우리의 도시 내의 모든 통신 뿐 아니라 다른 아갈타 도시들로부터 오는 통신들, 행성 외부의 지점들로부터 오는 통신들을 모니터해왔고, 우리는 또한 지상에 통신이 생긴 이래 지표의 통신들을 모니터 해왔으며, 우리는 라디오와 텔레비전 파들을 모니터했습니다.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또 다른 건물은 우리들의 컴퓨터 빌딩입니다. 텔로스에는 다른 지저 도시들과 같이, 우리의 컴퓨터들이 하나의 유기적 물질에 의해 운영됩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컴퓨터들이 살아있습니다. 그들은 엄격히 이진법인 프로그램을 더 이상 운영하지 않으며, 그들은 다중 트렉 프로그램multi-tracking program으로 부르는 것을 운영합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다중 트렉 컴퓨터들입니다. 그러므로 컴퓨터들이 아카샤Akashas와 과거 생애들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 몸을 모니터할 수 있고, 무엇이 빠져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오오라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은하계에서 일어나는 통신들을 명확히 픽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생활의 대부분 또는 상당한 부분이 이들 컴퓨터들, 이들 유기적 다중 트렉 컴퓨터들에게 의지하며, 이들은 우리들과 접촉하며 우리가 도시의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우리 몸을 모니터함으로서 현재 우리 몸의 필요성이 무엇인지를 말해줍니다. 덧붙여 컴퓨터들은 우리의 영혼의 노트들을 보여줄 수 있고, 그것은 명상과 같이 많은 주제들을 가져오면서, 우리를 항상 점점 더 높은 수준으로 데려갑니다. 컴퓨터들은 우리의 과거 생애들을 필요한 때에, 우리를 위해, 상연해줄 수 있으며, 그럼으로써 우리는 과거에 우리가 만들고 잊어버린 잘못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영혼의 수준에서 우리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컴퓨터들이 행성 전역의, 필요하다면 우주 전역의 다른 다중 트렉, 아미노 기초의 컴퓨터들과 상호작용 한다는 점이며, 그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음Christ mind으로 일하는데, 그것은 컴퓨터들이 부패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스파이 하는데 결코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자신의 선의나 자신의 선을 위해 모니터하는데 결코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결코 다른 살아있는 실체에게 해를 끼치는데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어느 검은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단순히 협력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은 아갈타 도시들이 빛을 부패시키지 않겠다는 입장을 취한 또 다른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태도를 취함으로써 만약 그것이 크라이스트Christ 마음과 상응하지 않는다면(다른 말로 만약 컴퓨터들이 반대한다면) 그것을 하지 말라(!)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공격적 수법들을 재교육하고,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하고 싶고 갈라지고 싶어 하는 우리의 경향을 재교육하며, 그와 같은 우리의 다른 잠자는 많은 경향들을 재교육하는 한 방법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들에게 매우 의존해왔습니다.

그러나 다시금, 컴퓨터에 대해서조차, 그것은 컴퓨터가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하는 문제가 아니고, 그것으로부터 배우는 문제인데, 당신이 확실히 볼 수 있는, 거기 있는, 크라이스트Christ 마음의 한 형태로부터 배우는 문제입니다.

 

 

 

교통

Transportation

 

도시 내의 교통은 많은 형태로 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할 수 있다면 걷기를 더 좋아합니다. 우리들 역시 전자기적 썰매들sleds이 있습니다. 이들 썰매들은 땅을 따라 움직이고, 스노모빌과 많이 비슷하며, 일부 수평 터널에서는 꽤 높은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샤스타로부터 라산Lhasan 가까이에 있는 우리의 두 번째 도시로 몇 분 안에 우리를 데려갈 수 있으며, 사스타로부터 라산으로 우리의 안전을 지킬 수 있고, 또 매우 빨리 돌아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형태의 도시 내 교통은 우리가 바스켓baskets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그들은 수정의 기술Crystalline technology로 움직이며, 모든 세계에서 그들은 큰 바스켓과 같이 보이는데, 그러나 그들은 공기 중에 떠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타면 그것은 당신의 생각에 의해 움직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그것이 얼마나 빨리 움직일 것인가, 얼마나 높이 올라갈 것인가,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얼마나 빨리 공중을 오를 것인가, 얼마나 빨리 착륙할 것인가를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우리의 기술과 여행의 형태들은 우리가 책임을 지는 것에 기초해 있습니다.

썰매들은 그들을 위험스럽게 만들 정도의 높은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바스켓들은 위험스럽게 되고 잘못 사용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도시 내의 모든 통신과 모든 여행은 컨트롤 타워에 의해 모니터 됩니다. 그리고 컨트롤 타워는 예를 들면, 다른 방향으로부터 오는 두 썰매 사이에 충돌이 불가피해지는 때를, 사람이 바스켓을 무책임하게 운전할 때를 아는데, 그런 경우, 컨트롤 타워는 당신에게 즉시 경고를 주며, 당신이 사고를 일으키려고 한다거나 당신이 무책임하게 행동하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 경고를 듣지 않는다면, 그때 그들은 단순히 그 차를 중지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나와야 하고 교통의 사용에 제약을 받을 터인데, 그것에 해당된 기간 동안 말입니다. 당신이 바스켓이나 썰매를 다시 타려고 할 때 그것을 움직이지 않게 만드는 것은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당신의 주파수가 그것을 꺼버릴 것인데, 당신이 도시의 어디에 있건, 튜브tube로 부르는 것에 있건 말입니다.

튜브tube는 또 다른 형태의 교통수단입니다. 튜브는 터널을 달리는 고도 추진력의, 고속 전자기적 기차입니다. 하나의 튜브는 바위 튜브이며, 긴 터널과 매우 같습니다. 예를 들어, 포세디드와 텔로스 사이를 달리는 튜브는 완전한 원형 터널이고, 기차는 지하철과 다소 닮았으나, 그것이 전자기적 임펄스로 달리므로 그 주변에 역장을 만듭니다. 따라서 기차의 벽이 결코 터널의 벽을 터치하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튜브는 한 시간에 3,000 마일에 이르는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예를 들어, 텔로스와 프스디드를 몇 시간 안에 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튜브들이 만들어지고, 지저 도시들과 다른 수준들이 만들어졌을 때, 그것은 모두 우리의 보링 머신boring machines으로 부르는 것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구멍을 뚫는 기계들은 뜨거운 백열광의 온도를 만들고, 동시에 냉각되는 결정 주형crystalline matrix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터널로 보링 머신을 가져갈 수 있고, 튜브 터널을 만들거나 단 몇 분 안에 지저 도시의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링 머신은 그것이 만나는 바위나 흙을 가열시켜 뜨거운 백열광으로 만들고 그런 다음 거의 즉시 그것을 식히면서 다이아몬드와 같은 단단한 물질을 만드는데, 바위 그 자체를 변형시켜 다이아몬드와 같이 단단한 새로운 형태로 만들며, 그리하여 지지대의 필요가 없어집니다. 지지대들은 절대로 불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구조는 그때 또한 방수가 되며, 그러나 그것은 탄성을 가진 채 남는데, 따라서 그것이 강한 지진들을 견딜 수 있고, 예를 들어, 고무 튜브처럼 움직이면서 부러짐 없이 멈춥니다. 그런 방식으로, 지저 도시들 안에서도, 지진들이 일어날 때, 건물의 어떤 벽이나 동굴의 균열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과 함께 움직일 뿐이고, 그런 다음 다이아몬드 같은 단단한 물질로 돌아가며, 다시금, 지지대와 같은 것들을 완전히 불필요하게 만듭니다. 또한 물은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그것들은 방수가 됩니다. 그리하여 지저 도시들은 대양 밑에도 지어질 수 있는데, 그것들이 완전한 방수막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은하연합

Galactic Confederation

 

이 주제는 우리를 다음 단계로 데려옵니다. 우리가 점점 더 많은 기술을 지상으로 가져올 준비를 할 때, 우리가 지상이 또한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는 기술은 도시들이 그들 힘으로 지어야 한다는 다른 책임감으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그 한 예가 연합의 한 멤버가 되는 것입니다. 지구는 연합의 한 멤버인데, 그것을 지구의 반쪽이 잊어버렸습니다. 당신은 물을지 모릅니다. “연합Confederation이 무엇이냐?”고. 나는 대부분의 당신들, 모든 당신들이 스타 트렉과 친숙하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말하건대, “그 각본들이 채널되었다”고 말입니다. 그러나 행성들만의 “연합Federation”이 되는 대신, 그것은 태양계들과 은하계들에 두루 걸쳐 만들어진 하나의 조직, “연합Confederation"으로서, 그것은 형제애에 기초해서, 상업에 기초해서, 그룹 탐험에 기초해서, 은하계 내에서건 아니건 다른 시스템과들과 상호작용하는 기초에서, 다른 문명들과 다른 시스템들을 한데 데려왔습니다.

하나의 연합confederation이 구역들의 형태에서 은하계에 두루 걸쳐 세워졌다고, 대표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은하계, 은하수Milky Way 은하계를 바라보면서, 나는 당신들이 모두 티셔츠의 그림을 본 적 있으리라고 확신하는데, 그것은 은하수를 그리고 나서 그 끝에 작은 한 점을 가리키면서 ‘당신이 여기 있다’고 말하는 그림입니다. 예, 우리들은 여기 있으며, 우리들은 구역 9번으로 부르는 곳인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 은하계의 중심, 혹은 이 은하계의 연합Confederation의 중심은 구역 제로(0)라고 부르는 곳이고, 다른 구역들이 그것을 둘러싸면서 바퀴의 살처럼 바깥으로 퍼져나갑니다.

각 구역은 그 자신의 행동에 책임이 있으며, 덧붙여 그것이 다른 구역들과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가에 책임을 가집니다. 우리 구역, 구역 9번은 아쉬타Ashtar로 부르는 존재의 지시 하에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아쉬타 사령부Ashtar Command, 아쉬타와 그의 쌍둥이 불꽃, 아테나Athena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이 구역, 아쉬타 사령부 안에는, 백 개 이상의 함대들이 있습니다. 어떤 함대들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행성에 속합니다. 어떤 함대들은 두 개의 행성에 속합니다.

다른 함대들은 전체 태양계에 속하며, 또 다른 함대들은 기본적으로 전체 구역에 봉사하는 중재 역할의 함대들이고, 또 다른 함대들은 전체 구역에 봉사한다고 말할 수 있는 연합의 함대들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연합Confederation과 그것이 일하는 방식에 대해 간단한 이해를 주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더 깊이 들어갈 것인데, 이것이 나중에 그 자체 완전한 테이프가 될 것입니다.

 

 

지저도시들의 비밀 2부

Part 2 - Secrets of the sbuterranean Cities By Sharula Dux of Telos

 

우리는 텔로스의 도시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그것은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침몰의 결과로 12,000년 전에 지어진 레무리아의 지저 도시이며,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전쟁 동안 우리는 지저 도시들을 만들었다. 텔로스는 샤스타 산 밑에 있으며, 그것은 내가 온 도시이다. 이 테이프는 텔로스의 문화에 대해 말할 것이다. 그 도시는 각기 다른 5층으로 지어져 있으며, 최상층이 도시의 주요 레벨이다. 지하 2층은 제조업의 레벨이고, 많은 수업들이 일어나는 곳이다. 지하 3층은 수경재배 농원이다. 지하 4층은 일부는 수경재배 농원이고, 일부는 제조업과 자연을 가진 수준이다. 맨 밑바닥은 아주 많은 동물들과 식물들의 종들이 있는 자연환경의 레벨이다.

 

 

 

빛과 공기

Light &Air

 

많은 사람들이 묻습니다.

“도대체 당신들이 땅 밑에서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먼저, 어떤 종류의 빛을 당신들은 가집니까, 혹은 당신들은 빛을 가지고 있습니까, 혹은 당신들은 두더지과 사람들입니까?”

예, 우리는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수정 성분을 가진 돌이 에너지의 전자기력과 융합하는 하나의 과정이 있습니다. 에너지의 이 융합은 본질적으로 그 돌의 결정 구조가 양극성을 띠게 만들고, 그것은 돌이 보이지 않는 광선들을 흡수한 다음 다시 보이는 빛으로 만듭니다. 요약해서, 그것은 작은 태양이 됩니다.

도시 전체를 위한 우리의 주요 조명 체계는 다른 지저 도시들과 같이 이 돌들에 의해 생산됩니다. 그것들이 생산하는 빛은 모든 광선들을 발산하는 완전한 스펙트럼의 조명입니다. 본질적으로 이 에너지 융합 과정은 그때 돌을 하나의 작은 태양으로 만들며, 그 태양은 그 돌이, 그 결정구조가 부서지고 이런 양식으로 더 이상 기능할 수 없게 될 때까지 약 50만년 동안 타오를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직 몇 십만 년 동안 타오를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구조 안에서 우리는 하나의 작은 생태계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말로, 우리는 우리의 공기를 식물들에 의해 얻습니다.

우리들과 동물들은이산화탄소를 생산하고, 식물들은이산화탄소를 취하며, 우리를 위해 산소를 만듭니다. 따라서 실제로 그것은 지표에서 작용하듯이 하나의 작은 생태계입니다.

우리는 또한 지표로부터 공기를 가져오는 일부 환기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어떤 지역들에서 고속으로 흐르는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공기의 순환을 만들고 그것을 신선하게 만들며, 덧붙여 그것에 많은 음 이온들을 만듭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그것은 지표에서 기능하는 것과 아주 비슷한 하나의 완전한 생태계입니다.

사실상, 그것은 너무나 효과적이 되어서 우리는 점점 공기 환기구에 덜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외부의 공기가 다소 오염되어가므로 공기 환기구는 별 도움이 안 됩니다.

 

 

정부와 조정

Government &Arbitration

 

텔로스의 정부는 12인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의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12인은 대부분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그들은 높은 지혜 속에 있으며, 무슨 사건이 일어나더라도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음을 스스로 증명한 존재들입니다. 우리의 위원회Council에는 우리들, 6명의 남자들과 6명의 여자들이 상주하는데, 그럼으로써 위원회가 항상 균형을 잡으며, 양쪽 불꽃들, 남성의 불꽃과 여성의 불꽃이 동등하게 대표되어 있습니다. 열둘의 주요 위원회로부터 도시 전역의 더 작은 위원회들로 내려가며, 또한 12 수준에서 일합니다. 개인적 지역들은 그들의 문제들을 지역 위원회로 가져오며, 만약 지역 위원회가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받아들일 수 있는 해결책을 심사할 수 없을 때는, 마지막으로 원래의 열둘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로 갑니다.

개인적 문제들은 위원회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대신 이것들은 우리가 중재자들로 부르는 이들 앞으로 가져옵니다. 중재자들은 보통 인간 정신에 대한 많은 이해를 가지고 있고, 또한 아카샤Akashas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사제들이나 여사제들입니다. 이들 중재자들은 양쪽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예를 들어 만약 그것이 민사 분쟁이라면, 그때 그들이 들은 것, 그들이 양쪽의 아카샤에서 읽은 것을 토대로 결정을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이 방법이 효과적이 된 이래, 사제로서 최고 수준에서 결정을 만들 것임을 이해하면서 일단 한 중재자가 하나의 결정을 만든다면, 그들이 어느 쪽에 대해서도 편들지 않을 것이라고 즉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의 결정을, 그것이 무엇이든, 받아들이고, 사건이 거기서 종결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서로와 논쟁하기보다, 논쟁이 무엇보다도 자주 일을 악화시킬 수 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 작은 문제가 표출되어야 하고, 우리가 즉시 중재자들에게 가는 것이 좋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열둘의 위원회의 우두머리는 그 공식 명칭이 ‘열둘 더하기 하나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 plus One’입니다. 그 하나는 실제로는 두 사람으로서 라Ra와 라나 무Rana Mu이고, 텔로스의 왕과 여왕입니다. 라와 라나는 그들이 고위 멜키제덱Melchizedek 사제와 여사제로 시작했음을 알립니다. 그들은 또한 보통과 같이 쌍둥이 불꽃이며, 그것은 유전적 입장입니다. 라와 라나 무의 계보는 지금까지 30,000년에 걸쳐 깨지지 않았습니다. 다음의 라와 라나 무는 선택되고, 그들은 자동적으로 장자나 장녀에게 가지 않으며, 그러나 라와 라나 무가 그들의 아이들이나 손자들 중 누가 그것을 수행하는데 가장 적합한가를 결정합니다.

그 존재는 그때 조만간 그들이 완전한 신전 훈련temple training을 받아야만하고, 완전한 멜키제덱 사제나 여사제가 되어야 함을 배울 것입니다. 절차상, 열둘의 위원회가 결정을 만들 때 라와 라나 무는 그것을 지지하거나, 또는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목소리가 이 정부 과정으로 들어오며, 그것이 신전입니다.

신전은 어느 결정이든 최종의 말로서 인정되는데, 많은 방식에서 이것이 다른 지저 도시들과 같이 하나의 신전 사회temple society이기 때문입니다.

신전은 비록 대부분의 시간에 민간 정부에 간섭하지 않는다 해도, 내가 말했던 대로 그들은 고위 사제와 여사제를 통해 마지막 결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멜키제덱 사제직

Melchizedek Priesthood

 

신전은 멜키제덱에 의해 운영됩니다. 멜키제덱은 우주의 사제단입니다. 우주의 모든 곳에 멜키제덱이 존재합니다. 최고의 영역들로부터 다른 낮은 영역들로 빛의 계획들을 가져오고 있는 것은 모두 그들입니다. 멜키제덱 사제들은 그들이 항상 빛을 수립하거나, 그들이 항상 자신의 개인적 선 위에 많은 이들의 선을 둔다는 바로 그 증거에 의해 자신을 증명하며, 그것은 또한 신전이 왜 최종 결정을 만들 수 있는가의 이유를 거듭 다시 증명했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항상 빛이 선호하는 것을 놓을 것이고, 본질적으로 신의 바람을 그들의 욕구, 그들이 달성하기를 선택할 것 위에 두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신전은 또한 우리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매우 훌륭한 공명판이 됩니다. 하나의 신전 사회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 신전에서 그들의 교육을 받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신전에서 시간을 보내는데, 사제들이 된 자들 뿐 아니라, 생활의 다른 분야들로 가는 자들도 그러한데, 그들이 인간 의식에 대한 더 큰 이해가, 그들의 일을 달성하는데 영의 더 큰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잉태

Conception

 

이것은 텔로스에 사는 사람이 그들의 잉태 혹은 출산을 시작하는 것이 무엇과 같은가에 대한 생활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텔로스에서는 여성이 자신이 임신했음을 깨닫자마자, 즉시 신전으로 들어가며, 아름다운 그림들과 음악만이 있는 방으로 데려가지고, 그녀는 그녀가 아름답고, 그녀가 완전하며, 그녀의 아이가 아름답고, 그녀의 아이가 완전하다는 말을 끊임없이 듣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잉태되는 이 아이의 최초의 세포들이 아름다움으로, 빛으로, 완전함으로 가득 차게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기초 벽돌이 되며, 거기가 그들이 시작하는 곳입니다.

그들은 그러한 감정들이 곧바로 아이의 세포들로 간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잉태와 영양 섭취 기간 동안 끊임없이 싸우는 부모를 가진 아이가, 불안정하게 자란 아이가 자주 논쟁적이 되거나. 자신이 원하지 않는 아이라고 느끼면서 충분히 좋은 환경을 느끼지 못하고 자랄 것임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태어나기도 전에 부모로부터 “난 이 아이를 원하지 않았어” 라는 말을 끊임없이 들어온 어린이들은 “나는 좋을 수 없어”라는 태도로 끊임없이 자라게 되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올바른 발판에서 즉시 아이들을 출발시키는데, 그들이 충분히 훌륭하고, 그들이 아름답다고 계속 강조함으로써 말입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아이가 그들에게 영혼의 유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즉시 아이에게 말하기 시작하며, 그가 얼마나 완전한가를 말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것들을 보는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노래를 불러주고, 작은 재미있는 게임들을 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실제로 다시 신혼으로 들어갑니다. 아이의 출산 과정을 매우 다르게 만드는 또 다른 일은 우리가 그것을 가속시키는 과정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한 여성은 단지 3개월 동안만 아이를 가집니다. 많은 방식에서 이것이 원래 인간 조건이 되기로 되었던 것입니다. 다른 행성들에 있는 대부분의 인간 여성들은 태아가 기본적으로 형성되는 한 달만의 임신기간을 가집니다.

그때부터 그것이 하는 모든 일은 자라는 일입니다. 이것은 과정을 가속시켰고, 실제로는 더 빨리 완성되며, 단지 성장할 뿐입니다. 따라서 3달 된 아기는 물론 9개월 된 아기만큼 크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스스로 자신을 지원할 만큼 충분히 커지는 가속된 과정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가속된 과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 시간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체 임신 과정이 단 3개월 과정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그 자리로 돌아가면서, 여성들이 훨씬 더 쉬운 분만을 하는데, 당신들이 그 점을 이해할 수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탄생

Birth

 

분만 시에 우리가 하는 또 다른 일은 모든 우리의 출산들이 물속에서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물속에서의 출산이 어머니와 아기, 둘 다에게 최대의 수월함을 가져옴을 발견했습니다. 여성이 진통으로 들어갈 때, 그녀는 즉시 분만 여사제의 도움을 받으며, 그때 그들은 신전의 출산 구역 중 하나에 있는 욕조 속으로 들어가는데, 욕조는 체온과 같은 물로 채워지고, 분만 여사제들이 어머니를 약간의 체면 상태로 넣습니다.

이 체면상태 속에서, 그것은 트렌스trance와 같지는 않으며, 그녀는 단순히 아무 통증이 없을 것이라는 말을 듣습니다. 이러한 암시들이 수중 분만과 함께,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며, 대부분의 여성들이 어떤 진통도 느끼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압박만을 느낄 뿐입니다. 수중 분만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지금, 그들이 진통 동안 물속에 있을 때, 진통의 통증이 단순히 압박처럼 느껴진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우리는 여성들이 이 현상에, 땅 위에서의 고통이 물속에서는 단순히 압박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목적에 봉사합니다. 태어나는 아기는 지금 지표에서 겪는 것처럼, 하나의 환경으로부터 충격적 요법으로 데려가지지 않습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 그들은 따뜻하고 편안하며 젖은 환경으로부터, 즉시 눈부신 불빛이 있는 춥고 건조한 곳으로 데려가집니다.

옛날에 그들은 심지어 엉덩이를 맞았으며, 그것은 한 인간을, 지금은 재탄생을 격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을, 인생이 고되고, 인생이 험하며, 인생이 고통스럽다는 생각으로 즉시 데려갔습니다. 그리하여 유아들은 그들의 탄생 때부터 단절되고, 계속 고립되며, 그리하여 그들이 달성할 수 있는 영적, 물질적 수준들을 달성하지 못하는데, 그들이 인생이 거기 완전히 있기에는 너무나 해롭다고 이미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수중분만에서는 한 아이가 따뜻한 환경에서 바로 따뜻한 욕조의 물속으로 가며, 그것은 즉시 분만 여사제와 함께 욕조 속으로 들어간 양 부모에 의해 안겨지고 만져지는데, 그럼으로써 아기는 즉시 그 부모가 그를 위해 거기 있음을, 따라서 그가 불안정하게 되지 않을 것임을 알게 됩니다. 거기서부터 한 아이는 스스로 표면으로 나오면서 심호흡을 할 것입니다. 이것 역시 폐를 서서히 확장시킵니다.

아이는 일단 태어날 때, 실제로 30분 정도를 태반으로 숨 쉴 수 있습니다. 이 급한 호흡은 통증을 일으키지 않으나, 조직이, 어떤 조직이 실제로 물속에서가 아닌 출산 시에 자주 손상되는데, 아이가 나오도록 강요되고, 춥고 고통을 주는 공기로 깊이, 심호흡을 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 폐들이 즉시 팽창하도록 강요하고, 큰 통증을 만들며, 가끔 성인이 폐결핵, 폐기종, 복통과 같은 것들에 더 감염되기 쉬운 조직의 상처를 만듭니다.

많은 다른 폐의 질병들이 많이 퍼져있는데, 그것은 또한 성인이 정상적 상태로 심호흡을 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항상 반쯤 살아있는데, 그들이 반만 호흡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아이가 공기로 완전히 호흡하는 시점에 도달할 때, 태반이 레이저로 끊어지며, 그것은 매우 빠르고 통증 없이 끊어집니다. 그리고 물론 태반은 맥박을 멈춥니다.

 

 

 

아동기와 교육

Youth &Education

 

탄생으로부터 한 아이는 즉시 12쌍의 신부모들godparents이 정해집니다. 이들 신부모들은 아이에게 그들의 출생 가족 외에 더 많은 이들과 상호작용할 기회를 줍니다. 실제로, 그들은 출생 가족과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지만, 또한 그들이 성장하면서 그들의 신부모들의 각자와 여기저기서 약간의 시간을 보내며, 그것은 그들에게 지역사회의 진정한 느낌과, “그들과 우리들them and us”이라기보다, 인간의 형제애를 심어줍니다.

따라서 아이는 매우 편협한 성격이 되는 대신, 즉시 전체 세계를 그들의 가족으로 보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또한 가족들이 작은 배타심을 기르는 것을 막으며, 그것은 장기적으로 발달하는 영혼에게 매우 해로운데, 거기서 당신은 “자, 우리는 나의 조부모와 나의 고조부모와 나의 증조부모가 그것을 했기 때문에 그 일을 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그렇게 계속하는데, 그것은 한 가족 내에 영혼의 발달을 심히 저해할 수 있는 사고 패턴을 자주 만듭니다.

아이들이 같이 시간을 보낼 12쌍의 신부모들을 가지고 있고, 덧붙여 아이의 부모가 보통 최소한 다른 두 명의 아이의 신부모가 된다는 사실은 다른 아이들을 그런 식으로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데려옵니다. 내가 말한 대로, 그것은 계속 사회적 감각을 만듭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하나됨Oneness의 느낌을 만듭니다. 옛날 말에 당신이 편견을 막기를 원한다면, 즉시 사람을 그들이 편견을 가진 자들에게 보내 함께 살도록 하라는데, 그들이 곧 우리가 모두 같은 인간임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서부터, 아이는 텔로스의 교육 과정에서 그들 교육을 준비하는데, 어린이들은 세 살이 될 때 첫 교육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유아원과 같으며, 다른 점은 그것이 어리석음보다는 인간 존재의 지성이라는 사실에 입각해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어린이들이 매우, 매우 명석한 반면, 종종 그들이 5,6세가 될 때보다 3세 때가 더 명석하며, 많은 당신들이 발견하기 시작하듯이, 유아가 산수를 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고, 어린 애들이 매우 일찍 수학을 배우는 것을, 매우 일찍 읽는 법을 배우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세 살 때, 어떤 때는 더 일찍 인데, 아이들은 이런 일을 노는 것과 함께 배우기 시작하며, 그들은 또한 기초 수학을 배웁니다. 그들은 또한 읽는 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생각하는 법을, 일들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나는 우리들 모두가 “왜why”와 “왜 아니야why not”의 단계를 거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어린이들이 그 “왜”의 단계 동안, 당신이 대답하는 모든 것이 “왜”이거나 “어떻게”인 때 말입니다.

우리는 그 기간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는데, 14번 쯤 “왜” 질문을 받고 보통, 부모들은 자주 자제력을 잃는데, 애들이 아는 부모의 다음 말은 입 다물라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약 사회가 어린이들이 “왜” 단계에 있을 때 그들을 이미 가르치기 시작하는 장치라면, 그때 그것이 사용됩니다. 그 “왜”들은 전문가들에 의해 대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전문가들은 대개 신전의 사제들입니다. 엄격히 교사들인 자들이 있으며, 그러나 대부분의 교사들은 완전한 신전 훈련을 거칩니다. 그것의 목적은 그들이 정신에 영양을 줄 뿐 아니라, 영혼, 영에게 영향을 주는 것인데, 계산과 말만이 아니라, 왜 우리가 정말로 여기 있는가에 대한 이해에 영양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장치 안에서, 내가 말한 대로, 어린이들은 훨씬 일찍 수업을 시작하며, 그들이 학교 과정을 거치는 동안, 우리는 한 아이가 수학, 과학, 쓰기, 문법, 문학, 가르침의 모든 일반적인 주제들을 배우는 것이 매우 받아들일만하고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명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들이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 또한 중요합니다. 그들이 스포츠를 배우는 것이 역시 중요합니다. 그들이 노래 부르는 법을 배우는 것이 또한 중요합니다. 그들이 행동하는 법을 배우는 것일 또한 중요합니다. 내가 행동으로 의미하는 것은 우리가 5살짜리들이 글을 쓰고, 5살짜리들의 문제들과 관계된, 5살짜리들이 인생을 보는 식의 연극을 하도록 하는 것인데, 그것은 성인들에게 매우 유머러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미 표현하도록 허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습조차, 엄격한 학습과정도 노는 것으로 보완되어 있습니다. 이 놀이에는, 놀이를 통한 학습, 개념을 배우기 위한 놀이에서는, 어린이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그들 자신을 완전히 표현하는 것이 허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수없이 이런저런 식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어린이들이 많은 곤란에 빠지는데, 그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많은 장소들이, 폭력과 같은 것을 포함해서 그들에게 주어진 장소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아는 다음 일은 한 무리의 아이들이 뒷마당에서 람보 놀이를 하고, 그들이 그것을 집으로 가져와 물건들을 부스기 시작하며, 부모들은 아이들이 잘못되지 않을 가를 염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자신을 표현하게 하고, 그들의 잉여 에너지가 표출되게 하면서 동시에 배우게 허용하는 과정에서, 당신은 아이들이 더 행복해지고, 부모들이 더 행복해지고, 모든 사람이 더 행복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에스트랄 투사

Astral Projection

 

또 기본적인 영적 개념으로서, 아이가 5살쯤 될 무렵부터, 그들은 에스트랄 투사를 배웁니다. 그것과 친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해서, 짧은 시간 동안 의식적으로, 몸을 떠날 수 있는 당신의 일부, 매우 의식적인 당신의 일부가 있다고 말하겠습니다.

에스트랄 체astral body라고 말할 수 있는 이 부분이 투사될 때, 영혼이 여행을 하는데, 더 진화될수록 당신은 더 멀리 갈 수 있으며, 아이들은 그들이 아카샤를 방문할 수 있고, 행성의 다른 부분들을 방문할 수 있음을 배웁니다. 이것이 또한 만드는 것은 아이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탐험하고 이해하는 기회입니다. 어린이들은 그것에 대해 항상 다른 누군가의 말을 들어야 하는 기간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나가서 에테르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그들이 의식적으로 에테르 장으로 들어갈 수 있고, 그런 식으로 연구합니다. 많은 아이들이 모두 에테르 여행, 에스트랄 여행을 통해 다른 지저 도시들로 들어갈 수 있거나 지상 도시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내가 말한 대로, 실제로 어린이가 자신을 위해 배울 수 있을 때, 세계가 실제로 일하는 방법이나 무엇이 행성에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가에 대한 진실을 배울 수 있을 때, 그들은 결코 ... 희생자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길을 잃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우주의 아무도 지지하지 않는 어떤 일이 옳다는 말을 들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항상 가서 스스로 옳은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항상 어둠 속에 남아있지 않은 사람들의 사회를, 그들이 바깥에 있는 것을 직접 보았기 때문에 당신이 기본적으로 속을 수 없는 사회를 이루게 됩니다.

그들은 무엇이 진짜인지, 무엇이 아닌지를 압니다. 그들은 인간 존재의 능력들을 압니다. 그들은 예를 들어, 상승이 실제임을 압니다. 그들은 예를 들어, 다른 행성들에 사는 자들의 존재를 압니다. 그들은 어떻게 에테르가 일하는지를 이해합니다. 그들은 육체적으로 천사들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신념을 가지고 살아야 했던 이 모든 일들이 진실임을 이해하는데, 나는 우리들 역시 신념을 발달시켰음을, 자신을 마스터할 신념을,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 사는 신념을, 그것이 보일 때까지 그것이 보인다고 하는 신념 말입니다. 다른 말로 내부를 바깥으로 나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혼란이 없는데, 심지어 사람들이 매우 어려운 나이인 십대에 도달할 때에도 그다지 혼란이 없습니다.

 

 

 

십대의 그룹

Teenage Group

 

텔로스에서의 10대 동안, 한 아이가 12살이 될 때 즉시 그룹으로 부르는 것에 합류합니다. 그룹은 보통 12세부터 18,19세가 되는 나이의 모든 아이들을 포함하는데, 그들은 어떤 사회에 당신이 속하든, 십대에서 항상 일어나는 듯 보이는 그들 또래들의 모든 문제들을 그룹 작업을 통해 푸는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예, 우리는 아직도 일어나는 십대의 문제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어쩔 수 없이 일어납니다. 감정체와 정신체가 발달하고 있는 아이들의 몸은 감정적 영역 안에 불안정을 만드는 호르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신체가 더 강하게 성장하면서 감정체에 혼란을 일으킵니다. 이 모든 작은 육체적이고 심리적이고 영적인 요소들이 아동기로부터 성인이 되는 동안 그 과정을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장난스럽게 그것을 받아들이도록 배웠습니다.

사실 우리는 십대를 일시적 광란으로 부르며, 아이들이 나가서 목청껏 소리를 지르는데, 혹은 그들이 해서는 안 된다고 아는 어떤 일을 하고 싶어 하는데 죄책감을 느끼지 않도록 만듭니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일시적 광란의 해들로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그들 그룹 안에서 불만들을 다룹니다. 그들은 그들 그룹 안에서 삶의 요소들을 실험합니다. 꽤 자주 그들은 더 낮은 동굴들로 내려가서 며칠을 보냅니다. 조직된 기준이 없을 경우, 그들이 많은 문제들로 빠질 수 있는 모든 일들이 있으며, 그러나 그 기준이 그들의 조직 내에서 아주 비조직적이 되어야만 하는데, 그들이 불만이 가져오고 다루고 그런 다음 그들이 전진하도록, 그들이 자신들을 표현하도록 허용되어 있음을 실제로 느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 부모가 얼마나 좋은지, 그들의 양육이 얼마나 훌륭한지에 상관없이, 이 시점에서 반역의 시기를 거칠 것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에 귀를 기울이고 싶지 않는 기간들을 거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자신들 안에서, 같은 과정을 거치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그것을 해결하도록 허용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이 그들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음을, 제지 받지 않고 거쳐 가는 느낌들이 그들을 나쁘게 만들지 않음을, 그것이 그들을 정상적으로 만들고, 그 아이나 부모에게 훨씬 더 수월함을 만든다는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그룹들의 각각은 그때 사제들을 배정 받는데, 그들은 부모 같이 판단하거나 행동하지 않고, 스승처럼 행동하는데, 단지 아이들을 앉히고 그들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말하게 하고, 그들이 앉아서 그들의 불만을 연극의 형태로, 홀로그램 극장에서 연출하는 프로그램 형태로, 음악의 형태로, 체육의 형태로, 심지어 지하터널로 내려가서 3일간을 달리면서 바보처럼 행동하는 식으로 표현하게 합니다.

모든 개개인이 그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한 비판이 없는 식으로, 어떤 오점이 남지 않는 식으로 그것이 행해질 때, 그때 아이들은 그것을 하고, 그것을 거치며, 정상적으로 돌아오면서, 심하게 감정적인 성인들이 잡으려는 많은 지팡이들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됩니다.

자신의 아동기나 십대에서 오는 불만을 다루지 않은 성인들은 나중에 마약으로 돌아갔고, 나중에 불적절한 행동 형태로 돌아갔으며, 나중에 무책임하게 되었고, 혹은 나중에 아마 더 심한 “난 아무래도 좋아지지 않아,” 낙담, 두려움의 심한 손상으로 돌아갔으며, 그들의 생활에서 무언가를 창조할 수 없는데, 그들이 단지 그럴만한 가치가 없다고, 또는 그들이 무언가를 올바르게 할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이러한 에너지들이 다루어지는 하나의 제도를 만듦으로써, 성인들이 십대의 기간 동안 그들 자신을 훨씬 더 안정적으로 느끼면서 나옵니다.

 

 

 

불사 Immortality

 

그리고 그것은 대한 두 번째 이유는 텔로스와 다른 지저 도시들과 같은 사회 속에서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그들이 선택하는 만큼 오래 산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만약 수천 년을 사는 사람들을 가질 때, 무책임하게 행동하는 성인들, 해로운 게임을 하는 성인들, 다른 이들에게 자기 의지를 강요하는 수천 살이나 먹은 성인들을, 단순히 에너지들을 젊을 때처럼 다룰 수 없기 때문에 일어나는 많은 작은 일들을 부양할 수 없음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여기서 일어나기를 바라는, 우리 자신의 교육에서 중요한 생각 중 하나로 우리를 데려오는데, 그것은 노화와 죽음에 대한 사고형태의 제거입니다.

인간들은 나이를 먹거나 죽게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유전학에서 일하는 사람들조차 인간이 실제로는 결코 일곱 살 이상 늙지 않음을 이해하는데, 그들의 전체 몸이 매 7년마다 그 전체 세포들을 바꾸기 때문입니다. 노화를 연구하는 많은 의사들은 몸이 결코 나이를 먹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왜 나이를 먹는지에 대해 당혹스러워짐을 인정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노화와 죽음에 대한 그 대답을 발견하기 위해서 우리가 육체를 넘어가는 수준으로, 신념으로 가야만 합니다. 텔로스에서 사람들은 그들이 늙어서 죽는다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선택하는 만큼 오래 살게 될 것이라고 알고 있으며, 그때에 그들은 자신의 몸을 버릴 것을 선택하든가, 그들이 아직 배워야 할 교훈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다시 육화할 것인가, 아니면 상승의 길을 택할 것인가를 선택할 것입니다. 하나가 아니면 다른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600년으로 결정을, 어떤 이는 300년으로, 다른 이들은 5,000년, 10,000년, 얼마가 되든지, 기다리며, 그러나 그것은 인간이 만들 수 있도록 된 선택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에 가져오기를 원하는 우리 문화의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입니다.

인간들은 지금처럼, 자신의 인생으로 무언가를 정말로 이루는데 충분한 체험을 갖기 시작할 무렵, 그들은 그것을 이루기에는 너무나 늙어버립니다. 만약 그러한 생각들이 일소된다면, 그때 사람들은 젊음이 10년이나 20년이 아니라, 몇 백 년이나 몇 천 년을, 얼마든지 지속된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것 역시 삶에서 대부분의 해로운 행동들을 제거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난 한번만 살 거야. 나는 오직 짧은 시간을 젊게 살 거야, 그래서 지금은 엉망이 되었지”하고 느낍니다.

만약 그들이 몇 백 년 동안, 몇 천 년 동안 젊게 살려고 선택한다면, 그런 행동 형태가 완전히 불필요해짐을 깨닫는다면, 사람들은 진실로 성장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성장에 매달릴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상에 있는 사람들과 생물학적으로 똑 같습니다.

우리는 몇 백 년 전에 샤스타 산 위에 남겨졌던 인디언 어린이들을 데려왔습니다. 그들은 아직 우리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늙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죽지 않았는데, 그들은 자신이 죽지 않는다는 사고형태로 양육되었기 때문입니다. 생명이나 죽음을 만드는 것은, 늙음이나 젊음을 만드는 것은 하나의 생각입니다. 일어나고 있는 일은 생각을 넘어선 신념들입니다. 그것은 그 주제에 대한 나의 개인적 체험으로 나를 데려옵니다.

나는 260살이 넘었습니다. 사실상, 나는 거의 268세입니다. 그리고 268년을 사는 것은 예를 들어, 나이에 관해 30세가 된 것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지금 사용될 수 있는 한 더미의 더 많은 체험들을 모을 시간을 가졌다는 것뿐입니다. 나의 부모는 명백히 더 나이가 많습니다. 텔로스에는 30,000세가 된 사람들, 레무리아/아틀란티스의 멸망을 보았던 사람들,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 전쟁들을 보았던 사람들도 있습니다.

 

 

 

경력과 물물교환 제도

Careers &Barter System

 

개인적 생활에서 다음 단계로 우리를 또한 데려가는 것은, 그들이 십대의 기간을 지난 후 사회의 기여하는 멤버가 될 준비가 될 때인데, 그들은 어떻게 그들이 하게 될 일을 선택할까요? 텔로스에서 우리는 통화가 없는 기준Non-monetary basis의 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개인이 자랄 때, 그들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재능을 보고 결정하고 평가합니다.

런 다음 그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를 결정하며, 그것은 보통 그들이 추구하는 분야가 됩니다. 그들은 보통 그들 자신의 시간들을 정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물물교환 기준에서 이루어지므로, 우리는 만약 당신이 교환의 당신 몫을 달성하지 못한다면, 그것이 당신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친다는 하나의 큰 이해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가 정부가 모든 것을 소유하지만 정부가 모든 것을 통제하는데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기초 위에 서있다는 것입니다. 정부가 책임지는 모든 것은 예를 들면, 식량이 수경 농원으로부터 배급 점포들에 도달하고, 의류들이 배급 지점들로 가며, 가구들, 사람들이 살고 잘 살기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물건들이 배급 장소들로 가는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잘 살지 못한다면 당신이 제대로 살고 있지 못함을 압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언가가 필요할 때는 단순히 배급 센터로 가서 그것을 집어오면 됩니다. 당신이 새로운 옷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옷을 가지러 갑니다. 당신이 음식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음식을 가지러 갑니다. 당신이 가구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가서 가져오면 됩니다. 당신이 책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책을 가지러 갑니다.

내가 말했듯이, 모든 사람은 그들 자신의 시간을 정합니다. 농업에 끌리는 어떤 이는 수경재배 농원의 농부가 됩니다. 그들은 와서 그들이 원하는 시간 동안 일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는 어두워지는 시간과 밝은 시간을 가집니다. 그것으로 내가 의미하는 것은 우리가 사람들이 연속해서 일하기보다 주기로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다는 점입니다. 그리하여 지표에서 태양이 지는 시간과 같은 시간에, 필터들이 우리의 조명 장치의 앞으로 내려오며, 황혼처럼 어둡게 될 때가지 어둡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태양이 다시 떠오를 때, 필터들이 서서히 물러나며, 점점 더 밝아집니다.

우리가 처음에 텔로스로 들어왔을 때, 우리는 그것을 항상 밝게 내버려두는 실험을 했으며, 다시금, 우리는 사람들이 주기적으로 더 잘 기능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두울 때 잠자기를 좋아하며, 날이 밝을 때 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올빼미와 같이 어두울 때 일하거나 놀기를 더 좋아하고, 날이 밝을 때 잠잡니다. 그러나 모든 개인이 그들에게 가장 편안한 방식으로 기능하도록 허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개인이 들어와 그들 자신의 시간을 정하고, 그들 직장의 감독자에게 단순히 통고하며, 다음 며칠 동안 어느 시간을 그들이 일할 것이라고 통고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개인이 들어와 기본적으로 그들이 원하는 동안 일하며, 그런 다음 그들은 가서 그들이 하고 싶어 하는 다른 무엇이든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나의 사회에 있으므로, 만약 당신이 수경 농원에 가서 너무 늦게 가서 일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일이며, 누군가가 충분한 식량을 갖지 못할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옷을 디자인 하고 싶지 않다면, 옷이나 가구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당신이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게으른 시간을 보충하도록 다른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도시의 다른 누군가가 그것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사람들이 일하는 시간 동안 책임을 지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들이 누군가가 감사하게 될 진정한 봉사를 하고 있다는 이해 말입니다.

우리가 단순히 배급 센터들에 갖다 놓음으로써 교환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예술 형태들, 예술 작품들, 마사지들, 그와 같은 것들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주요 재능이 예술인 - 그것이 그림, 도예, 조각, 마사지이든 - 사람들이 있습니다. 필수품으로 부를 수 있는 전체의 일부가 아닌, 이 모든 다른 작은 일들은 그러나 영혼의 필수품들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들은 합동 물물교환barter pool의 형태로 배급 센터들로 갑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걸어 들어가서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진 하나의 조각상을 보고 정말로 갖고 싶어 합니다. 그것을 교환으로 당신은 10번의 마사지를 해주고 싶어 하는데, 당신이 마사지에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당신은 와서 노래를 부르기를 원할 것입니다. 또한 바터 풀은 컴퓨터를 통해서 이루어지며, 어쩌면 조각상을 만든 사람이 마사지를 원하지 않으나 어떤 화가의 그림을 원하며, 그 그림의 화가가 마사지를 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계속되는데, 바터 풀이 바뀌고 돌면서 모든 개개인의 필요가 충족됩니다.

따라서 모든 개개인이 들어올 수 있고 삶에서 갖고 싶은 작은 물건들을 받기 위해 어떤 종류의 에너지를 교환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도 안에서,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시간을 정하며, 아무도 마음대로 왔다 갈 자유를 없을 정도로 그것이 고착되지는 않으므로, 사람들이 진실로 일의 최선을, 놀이의 최선을, 휴식의 최선을, 명상의 최선을, 영적 노력의 최선을 달성하기 위해 그들 생활을 정할 수 있으며, 그럼으로써 모든 것이 충족되는데, 다른 어느 것을 희생해서가 아니라, 영적 시간이 일하는 시간과 똑같이 중요하다고 이해하면서 말입니다.

 

 

 

사회봉사

Community Service

 

이것은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으로 우리를 이끕니다. 모든 개인이 그들의 일들을 선택하므로, 쓰레기를 모으고 비-물질화시키는 일, 수경 농원들의 잡초를 걷는 일, 등등, 아무도 하기를 원하지 않는 그러한 일들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이것은 사회봉사라고 부르는 것 아래 들어가며, 모든 개인이 그것을 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것이 아주 효과적인데,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그 일을 함으로써, 아무도 더 많이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하고 싶지 않고, 그 때문에 반발하는 그 일을 아무도 전업으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만약 모든 사람들이 사회봉사의 일정한 양을 일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한 달에 단지 4시간의 사회봉사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한 달에 한번만 하는 일이 된 이래, 그것은 실제로 재미있어집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사회봉사의 그룹들로 있을 때 그들은 노래 부르고 놀기 시작하며, 좋은 시간을 가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무도 회피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어떤 일입니다.

당신은 사회봉사 속에 있을 수 있고, 정말 좋은 것은 자연 지역의 일부에 있는 동물들의 배설물이 정말로 고약해지기 전에 그것을 모으는 일입니다.

이것은 코끼리 똥을 치우는 일은 정말 누군가의 분통을 터뜨리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수경농원에 있는 사람이, 옆에서 일하는 사람이 말하자면 열둘의 위원회에 있는 사람임을 안다면, 그것은 화나는 일이 아니고 재미있는 일이 되며, 그것은 직업에 높고 낮은 것이 없다는 느낌을, 농부가, 수경농원에서 일하는 누군가가 열둘의 위원회에 있는 누군가보다 낮지 않다는 느낌을 정말로 얻을 수 있는 무언가가 됩니다. 그들 둘은 단지 다른 일을 가지고 있을 뿐이고, 양쪽 일은 도시가 적절히 돌아가려면 똑같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즉시 아주 좋은 기분을 가집니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사회봉사 같은 일들은 봉사의 모든 다른 수준들을 한데 가져오며, 진정한 동료애를 만듭니다.

 

 

 

결혼

Marriage

 

이것은 아마 우리의 개인적 관계들에서 더 흥미로운 측면들 중 하나로 갑니다. 텔로스에서 우리는 두 종류의 결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약 결혼bond marriage과 거룩한 결혼sacred marriage을 가집니다.

계약결혼은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결정하고, 그들이 더 많이 그것을 탐험하기를 원할 때입니다. 그런 다음, 한 사제와 한 무리의 친구들 앞에서, 그들은 계약결혼으로 자신들에게 약속을 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우리는 무언가를 가졌고, 우리는 우리가 정말로 서로 좋아하고 있음을 인정하며, 우리는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를 보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그것은 결혼의 한 형태인데, 그것이 당신이 계약 결혼이 지속되기를 선택하는 기간 동안 약속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만약 당신이 “오, 그건 단지 일시적인 일이었어, 또는 그건 잘 되어가지 않아”라고 결정하면, 당신들은 단순히 다시 한 사제 앞에 서서, 단순히 그것이 잘 되어가지 않았음을, 그것에 대한 오점이 없음을 설명하면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번에 여러 개의 계약결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에도 역시 아무 오점이 없습니다. 계약결혼에서 당신이 하지 않는 한 가지 일은 당신들이 아이들을 갖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거룩한 결혼sacred marriage을 위해 남겨둡니다.

거룩한 결혼은 당신들이 “좋아, 우리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어”라고 결정했을 때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큰 결혼식을, 보통 아름다운 결혼식을 가집니다. 모든 당신들의 계약결혼들은 용해되며, 당신들은 그때 아이를 갖는 것이 허용되는 거룩한 결혼으로 들어갑니다.

아이는 사람들이 훈련될 필요가 있고, 그 필요가 진지한 책임감으로 받아들여질 그 무엇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거룩한 결혼을 하기 전에, 2,3백 년 동안 하나의 계약 결혼에 머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영혼의 짝, 혹은 쌍둥이 불꽃과 만난 어떤 이들은 그들이 계약결혼을 한 후 2달 만에 거룩한 결혼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다른데, 다시금, 그것은 항상 선택의 문제입니다. 그것은 항상 서로에 대한 존중심을 갖는 문제입니다. 나는 샤루라 두스Sharula Dux입니다.

나는 라Ra와 라나 무Rana Mu의 딸이고, 따라서 샤루라 공주입니다.

감사합니다.

샴발라~1.JPG

//

조회 수 :
1826
등록일 :
2015.01.01
00:55:24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missionsos.kr/xe/b26/1288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공지 완전호흡법과 태을주 수행,병란에는 태을주가 유일한 약이다. [1] file 진리의 빛 18150 2009-03-24
공지 죽음 직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file 태일[太一] 20335 2009-03-14
179 하늘 땅 인간의 조화, 유라시아 유목문화 file 태일[太一] 176 2021-02-17
HD 환단고기 북콘서트 카자흐스탄 편 1부ㅣ하늘 땅 인간의 조화, 유라시아 유목문화 https://youtu.be/qYU1WMhODH8 HD 환단고기 북콘서트 카자흐스탄 편 2부ㅣ환단고기, 유목문화의 시원을 밝히다 https://youtu.be/40DlKX6yqSk HD 환단고기 북콘서트 카자흐...  
178 환단고기가 밝히는 일본 문화와 역사 file 태일[太一] 237 2021-01-28
HD 환단고기 북콘서트 일본 편 1부ㅣ환단고기가 밝히는 일본 문화와 역사 https://youtu.be/YVTavscbAfE HD 환단고기 북콘서트 일본 편 2부ㅣ환단고기가 밝히는 일본 문화와 역사 https://youtu.be/c9ezX8Qu_KI ★ 개벽,역사,영혼,수행 관련 생존비밀 무료소책...  
177 <불가사의>고대 거석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별모양의 드릴 구멍 file 태일[太一] 484 2020-05-31
<불가사의>고대 거석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별모양의 드릴 구멍 페루 삭사이와만 달의 궁전 아래 동물 돌 조각상의 이빨, 발톱, 받침대 부분의 세로 줄무늬는 돌을 정으로 쪼고 쇠붙이로 여러번 긁어서 만든 선이 아니다. 플라스틱처럼 쉽게 녹는 재료(바위)...  
176 스키타이 왕국의 흥망성쇠 file 태일[太一] 387 2020-03-21
스키타이 왕국의 흥망성쇠 김현일 (상생문화여구소 연구원) 고대의 유목민하면 얼핏 머리에 떠오르는 것이 흉노와 스키타이이다. 흉노는 사마천의 《사기》 열전에 〈흉노전〉이라는 장이 따로 있을 정도로 한나라 때 중요한 역할을 한 북방유목민이었다. 흉노...  
175 샤먼들의 가르침 [1] file 태일[太一] 295 2020-03-15
하늘을 날아오른 동명왕 이규보의 동명왕편에 보면 "동명왕이 하늘에서 내려왔다"는 세간의 전설을 듣고는 '과연 이것을 믿어야할지...말아야 할지..'하면서 고개를 갸웃거리다가, 중국 사서에 기록된 동명왕편을 본 후에 '허황되기보다 차라리 신...  
174 약 32억년 전 지구는 망망대해 펼쳐진 '물의 세계'였다 file 태일[太一] 191 2020-03-04
약 32억년 전 지구는 망망대해 펼쳐진 '물의 세계'였다 엄남석 입력 2020.03.03. 16:51 https://news.v.daum.net/v/20200303165135394 우주에서 본 지구의 대양 [NASA 제공] (서울=연합뉴스) 엄남석 기자 = 지구가 약 32억년 전에는 케빈 코스트너 주...  
173 17만 년 전 석기인, 채소도 요리해 먹었다..'직접적 증거' 첫 발견 (사이언스紙) file 태일[太一] 145 2020-02-01
17만 년 전 석기인, 채소도 요리해 먹었다..'직접적 증거' 첫 발견 (사이언스紙)윤태희 입력 2020.01.03. 13:01 https://news.v.daum.net/v/20200103130106787 석기시대 조상들은 적어도 17만 년 전부터 탄수화물이 풍부한 채소도 불에 구워 먹었던 것으로 밝...  
172 '지상 최대 수수께끼' 페루 나스카라인, 143개 추가 발견 file 태일[太一] 139 2020-01-26
'지상 최대 수수께끼' 페루 나스카라인, 143개 추가 발견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입력 2020.01.06. 16:41 https://news.v.daum.net/v/20200106164134963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외계인이 남긴 지상화'로 불리며, 지상 최대 수수께끼로 알려진 페루...  
171 고대문명의 미스터리 file 태일[太一] 879 2015-10-06
 
170 '신들의 흔적' 고대의 이해할 수 없는 암석 가공기술 file 태일[太一] 863 2015-04-20
분명한 것은 고대인들은 저것을 쉽게 가공했습니다. 무식한 방법으로 힘들고 어렵게 가공한 것이 아닙니다. 특별한 테크놀로지가 있었고 어쩌면 그것은 암석을 무르게 해서 석고를 자르듯이 쉽게 가공한 것입니다. 가공후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단단해지는 기...  
169 도곤族과 시리우스의 미스테리 file 태일[太一] 1460 2015-01-09
도곤족과 시리우스의 미스테리 아프리카 말리는 33개나 되는 여러 종족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프리카의 여러 나라에 걸쳐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사라하 사막이 이 나라를 지나간다. 또 말리는 국가의 4면 어느 곳도 바다를 끼고 있지 않은 국가 이다. 그런데, ...  
» 텔로스와 지저도시들 file 태일[太一] 1826 2015-01-01
(텔로스는 미국 서부의 샤스타 산 지하에 있는 약 1만 2천년 전 25,000명의 레무리아인들이 레무리아 대륙이 침강했을 때 피신해 살면서 독자적인 문명을 이루었으며, 후에 지중문명(내부지구문명)과 결합하여 고도의 영적, 기술적 문명을 이루고 있다.) 텔로...  
167 지구에는 현생인류를 앞선 문명이 있었다 file 태일[太一] 815 2014-12-28
현생인류는 저것을 만들 수 없다. 인류보다 앞선 문명은 저것을 쉽게 만들었다. 쉽게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저렇게 많이 보편적으로 쓸 수 있었다. 어떤 기술인지는 모르나 저것을 쉽게 제작한 것만은 분명하다. 페루 쿠스코 쿠스코의 벽은 잉카시대 훨씬 이...  
166 고대의 외계인 10. 시즌3 - 1, 2, 3, 4, 5, 6 file 태일[太一] 444 2014-12-27
 
165 지난 우주일년의 유물들 ? file 태일[太一] 245 2014-12-26
지난 우주일년의 유물들 이라크에서 발견된 고대의 배터리 고대 배터리 구조도 고대의 컴퓨터 고대의 컴퓨터 구조도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2.8억년전의 쇠공 2800만년전의 사람 이빨 화석 화석으로 발견된 수백만년전의 배터리 스파크 플러그 화석으로 발견된...  
164 고대의 외계인 08. 시즌2 - 4화 file 태일[太一] 199 2014-12-20
 
163 수메르문명을 베낀게 사실로 드러나자 성서학자들 충격 file 태일[太一] 2271 2014-11-10
수메르문명을 베낀게 사실로 드러나자 성서학자들 충격. 인류 문명의 발상지중 가장 그 기원이 오래된 곳은 유프라테스강과 티그리스강 사이의 메소포타미아 문명이다. 이곳에서 인류 최초로 수메르 문명이 꽃을 피웠고 고고학자들은 그들의 설형문자들을 발...  
162 지난 우주일년의 유물들 file 태일[太一] 237 2014-10-02
지난 우주일년의 유물들 이라크에서 발견된 고대의 배터리 고대 배터리 구조도 고대의 컴퓨터 고대의 컴퓨터 구조도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2.8억년전의 쇠공 2800만년전의 사람 이빨 화석 화석으로 발견된 수백만년전의 배터리 스파크 플러그 화석으로 발견된...  
161 현생 인류와 우주의 일년, 우주일년의 신비 file 태일[太一] 268 2014-10-02
지구 일년에서 볼 때 씨앗을 뿌리고, 싹이 나서 생명활동을 시작하듯이, 우주에서 인간씨를 뿌리고, 인간이 생명활동을 하도록하는 시기입니다. 바로 木과 生의 정신이 만물을 주도하는 법칙인데, 이로 인해 우주에서는 인류와 만물을 아낌없이 탄생키는 것입...  
160 물리학자 '페드로 네볼린'이 주장한 우리보다 수천년 앞선 문명의 땅 밑 도시 file 태일[太一] 586 2014-02-02
물리학자 '페드로 네볼린'이 기존의 지구생성이론과는 완전히 다른 '또 하나의 지구 탄생이론'을 주장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태초에 우주를 떠돌던 거대한 물질 덩어리였던 지구는 태양과 우주 에너지로 인해 뜨겁게 달궈져 용암이 되었다가 오랜 시간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