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미스테리5.gif

놀라운 동양예언

"원효대사 결서--해도금묘장" 

 

ugc.jpg

 

이 비결서는 서기 827년 정미년에 문무대왕의 해중릉으로 알려진 대왕암에 봉안되었다가 1967년 정미년에 다음과 같은 사연으로 세상으로 나오게 되었다.

박정희가 경주를 세계적인 관광 도시로 조성하는 문제를 놓고 여러 관료들과 술자리를 같이하였다. 술이 몇 순배를 돌자, 화제는 물 흐르듯이 이상하게도 문무대왕 수중릉으로 모였다.

문무대왕을 답사 코스로 포함시키려면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를 알아야 하는데, 문무대왕은 삼국을 통일한 임금이자 경주김씨의 조상이므로 아무도 감히 무덤을 파헤칠 수가 없었다.

그런데 며칠 후에 박정희가 경주시장 박수대에게 중앙정보부에서도 모르게 문무대왕릉의 속을 알아보라는 지시를 내렸다.

그러나 박수대는 기획실장 한달조에게 일을 떠넘기게 되고, 1967년 7월 초순 어느 깊은 밤, 한달조는 기중기가 설치된 배로 2톤 가량의 무덤을 덮고 있는 돌을 들어올리고, 잠수복을 입고 석관속으로 들어갔다.

그 속에는 아무런 부장품도 없었으나 바위틈에 책상서랍 모양의 손잡이 5개가 있었다. 그중 1개의 손잡이를 당겨보니 반듯한 흰 돌판 위에 글씨가 새겨져 있었다.

카메라로 이것을 촬영하고, 다음 손잡이를 끌어 당기는 순간 갑자기 하늘에서 "꽝"하고 벼락치는 소리가 나고 주변이 대낮처럼 밝아지며 가슴속이 불에 타는 것 같은 심한 통증을 느껴 정신이 아찔해진 한달조는 엉겁결에 밖으로 튀어나와 배 위로 돌아갔다.

"원효대사 결서- 해도금묘장"은 제목을 합쳐 총 467가운데 16자가 빠진 451자로 되어 있는데 지워진 16자는 한달조가 이대로 대통령에게 보고하면 자기 목이 달아난다며 고의적으로 16자를 지워버렸다.

한달조가 예천군청에 근무할 시절부터 알게 되어 절친한 친구로 지내오던 윤태첨에게 그 문서의 해석을 부탁하였다. 그리고 윤태첨은 이 사실을 비밀로 하고 있다가 1989년 기사년 여름에 꿈에 나타난 태을신인(太乙神人)이 김중태에게 전해주라고하여 그에게 전해주었고, 김중태는 1997년 정축년에 "원효대사 결서-해도금묘장"의 해설과 사견(私見)을 넣어서 "원효결서"라는 책을 출판하여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해도금묘장을 고대에 잃어버린 다섯장의 금강삼매경론이라는 설도 있다)

 

원효결서 1,2 (원효대사의 대예언) - 김중태. 화산문화. 1997년. 두권합667쪽. 3000원씩 제1장 하늘이 준 인연/ 제2장 낭가의 입장에서 본 역사 제3장 원효성사아 문무대왕/ 제4장 원효결서 본문해설 제5장 격암유록의 재평가/ 제6장 불연지대연/ 제7장 무등주의/ 제8장 가우리 무등주의 다살 한국

 

원효결서(元曉訣書)* : 三神五行

(*) 김중태 저 원효결서 1,2권 (화산문화)


天有五星 地有五行 天分星宿 地舟産川

 

氣行於地 形麗於天 因行察氣 以立人氣

 

七政樞機 流通終始 地德上載 天光下溢

 

陰用朝陽 陰陽相見 福祿永貴 陰陽之昇

 

상毅距心 天地所險 地之所盛 形之氣畜

 

萬物化生 氣盛以應 貴福及人 此有圖形

 

上下相須 而成日體 諸之化氣

하늘에는 다섯 가지의 별이 있고 땅에는 오행이 있다.

하늘은 별자리로 나뉘어지고 땅은 산과 내로서 연이어져 달린다.

기는 땅으로부터 와 움직이며 땅의 모습은 하늘의 아름다움을 닮았는데 하늘의 천오행과 땅의 지오행을 본받은 인오행으로 말미암아 사람의 기도 서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조화물주인 하느님의 일신진기가 화신-목신-토신-금신-수신-지신으로 변화하는 칠신기화의 칠정 운도는 문지방과 지도리가 맞아 돌아가듯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처음도 끝도 없이 기화하고 유통한다.

땅의 덕은 하늘로 올라가며 하늘의 빛은 땅위로 넘쳐 흐르게 된다.

 

밤이라는 음의 쓰임이 아침에 양의 빛을 가져오듯 하늘인 양과 땅의 음이 서로가 조화를 이루어 교류하게 되면 하늘의 복과 땅의 녹이 영귀하리라.

음양이 서로 화합하여 상승작용을 하게되면 하늘과 땅의 음양조화로 이루어진 사람의 마음도 굳세어지고 밝게 되는 것이다.

 

하늘과 땅에는 험한 곳이 있고, 특히 땅에는 번성하는 곳이 따로 있는데 그 번성하는 곳에는 칠신기화의 진기가 축적되어 있다. 이에 만물이 살아나고 무성한 기운이 서로 감응하게 되면 사람에까지 귀와 복이 미치게 되어 천지 음양조화와 오행기통이 서로 조화를 이루게 되며 한몸으로 된 삼신일체가 온누리(우주)이며 우주 삼라만상은 다 이 기의 조화로 이루어진 외적 표현에 불과한 것이다.

 

元曉訣書 : 고려왕조의 운명

 

國朝變遷 王朝出雄 松岳四百 佛事盛行

 

春秋元風 可謂朝貢 國弱民劫 乾剛坤柔

나라의 조정이 바뀌고 옮겨가니 왕조에서 영웅이 나온다.

송악 400년에 불사는 성행한다. 봄, 가을로 원나라 바람이 부니 가히 조공을 드리는 나라라 할 수 있다.  나라는 약해지고 백성들은 겁만 많아지니 하늘은 굳세고 땅은 부드럽다.

 

元曉訣書 : 조선왕조의 운명

 

靑驅星照 貴色上器 美濟能出 文崇武賤

 

倭侵八年 昌生塗炭 壬巳之間 江山焦土

 

骨肉相爭 四色無色 富哉庚戌 倭侵倂土

 

日月無色

푸른 비둘기별이 비치니 고려의 귀족이 윗그릇(왕)이 된다.
말은 화려하나 행동이 없으니 이루어지는 것이 없고 문반만 받들고 무반은 천시하는구나.

 

왜란 8년간에(임진,정유) 백성은 도탄에 빠진다.

임진년과 계사년의 2년간 강산은 초토화되는구나. 형제끼리 서로 다투고 4색당으로 다투니 모두 똑같은 부류로다. 경술년(1910년)이 무르익었을 때 왜가 침략하여 우리나라를 병합하니 해와 달이 그 색깔을 잃어버리도다.

 

* 청구성 : 이성계가 남쪽별인 청구성을 따라 위화도에서 회군함을 의미

 

元曉訣書 : 근세사의 예언


           己未中分 江山震動 空手何坊 三三何人

*鸞率示運 福祿殊塗 丙子當年 *天市開垣

 

 倭亡之兆 丁丑六年 倭侵中原 乙酉立秋

 

 倭賊自退

기미년을 가로질러 (독립만세운동으로) 강산이 진동한다.

불쌍한 조선백성들아, 빈털터리 맨손으로 어디를 가느냐!

기미년의 33인은 누구인가? 절망에 빠진 조선을 인도하는 하느님의 난새들을 맞아 새 운이 시작되는도다.

 

이들은 각기 다른 길(종교)을 통하여 복록을 받았도다. 병자년(1936년)에 천시가 개원되어 하느님 스스로 지상에서 현실화되도록 역사하시네. 왜가 망하는 징조는 정축년(1937년)부터의 6년간에 있으니 이들이 중국의 중원을 침략하기 때문이라(중일전쟁).을유년(1945년) 입추에 왜적이 스스로 물러나리라.

 

(*) 鸞 : 금오, 봉황, 기러기, 제비, 천둥새와 함께 하느님 뜻을 전달하는 玄鳥로

           여겨짐
(*) 天市 : 한인 하느님이 사시는 천상의 거주지

 

 

  元曉訣書 : 조국분단의 운명

 

孤角分土 金木上昇 中分之理 三八中分

 

O O O O 己丑之秋 紫微開垣 紫市開垣

 

天賜海金 天極太乙 帝溢四正 南可以活

 

更寅辛卯 兄第相鬪

고각(한반도)이 분단되어 북쪽은 김가가(김일성) 남쪽은 이가가(이승만) 왕이 되는구나. 고각의 가운데가 갈라지는 이치에 따라 삼팔선을 경계로 땅이 나뉘어지는구나!

 

기축년(1949년) 입추절에 이르러 자미개원(대한민국 탄생)과 자시개원(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 탄생)이 되어 고각 중분이 이루어지도다. 하늘이 해금 한 사람을 이 땅에 내려보내셨으니, 그 사람이 바로 하늘의 중심인 태을의 정기를 받아 이 땅을 구제할 태을진인이로다.

 

(해방후 대한민국은)뱃사공이 너무 많아 배가 산으로 갈 형편이로다.

남쪽에 살 길이 있으니 경인년(1950년)과 신묘년(1951년) 사이에 형제들끼리 싸우는구나.

 

元曉訣書 : 박정희의 등장과 유신


           庚子辛丑 南於亂朴 庚戌辛亥 南北相沖

血流漂杵 壬子癸丑 O O O O 生處何方

 

昌陰之化 八卦相湯 五曜之光 甲寅乙卯

 

氣流於下 物化自然 戊午己未 紫微極熙

경자년(1960년)과 신축년(1961년) 사이에 남쪽에서는 박씨성을 가진 사람이 난을 일으킨다 (5.16 구테타). 경술년(1970년)과 신해년(1971년) 사이에 남북이 서로 부딪쳐 피가 방패를 적신다 (울진, 삼척 공비 침투). 임자년(1972년)에 유신체제가 탄생되니 어디로 가야 살 길이 있는가? (백성들의 무언의 신음).조정(정부)에 아첨배와 간신배가 창궐하니 팔괘가 서로 부딪히며 가마솥에서 끓고 오행성의 빛이 이 땅을 비추도다.

 

갑인년(1974년)과 을묘년(1975년)에 (긴급조치 9,10호로 인해) 원기가 백성들 사이에 흐르니 (하느님이 이에 응답하시어)  만물이 원위치로 돌아가도록 조치하시도다. 무오년(1978년)과 기미년(1979년) 사이에 자미가 극도로 빛나도다 (박정희의 최전성기).

 

元曉訣書 : 속 빈 강정 대한민국


始於東方 聖帝臨民 萬物化被 今冠三世(*)

 

동쪽으로부터 거룩한 임금이 나리셨는데

 

사람들은 그가 누구인 줄을 알아보지 못한다.

 

모든 것이 속 빈 강정처럼 되어버리는 금관삼세로다.

 

(*) 금관으로 상징되는 경상도 정권
전두환 : 정의사회구현, 복지국가건설, 선진조국창조 (현실과는 정반대의 구호)
노태우 : 정책의 공약과 실행이 따로 따로, 민족구성원 내부갈등
김영삼 : 깜짝쇼로 국민경악케, 사상초유의 IMF 사태 초래

 

 

元曉訣書 : 개벽 후의 세계


          天氣歸人 有哉日月 眞人御世 宰物一道

蒼龍七宿 備言天體 紫微開垣 十九丁未

 

始有世播 鴻志大展 敢不閑石 奇於名人

 

張之隱士 金島玉冕 補弼滿堂 一千方面

 

光陰同流

하늘의 기운이 진인에게 내려 음양이 같이 흘러가는 금강무등세계를 이루고 진인이 나와서 세상을 다스리니 모든 것이 하나의 길로 통일되어 다스려진다. 하느님이 그린 그림과 그 약속이 미리 예정되어 있어서그 희망의 말씀을 땅으로 내려보내 후천개벽을 일으켜 땅을 하나로 통일하여 한 나라로 만든다.

 

이 비결은 19번째 정미년(1967년)에 비로소 세상에 알려지게 되어 그 큰 하느님의 뜻이 크게 뻗어나가리라. 그러므로 하느님의 말씀이 적혀있는 이 돌은 바다속에 누워있는 한가한 돌이 아니다.

 

(후천개벽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일천방면 세계만방으로부터 달려와서 뛰어난 명인이자 예시자인 진인을 보필하여 상하공명하여 상응상수하니 마침내 (지천태의 후천) 태평성대가 크게 열린다.

 
 

조회 수 :
1193
등록일 :
2013.02.05
02:16:22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missionsos.kr/xe/b19/1092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완전호흡법과 태을주 수행,병란에는 태을주가 유일한 약이다. [1] file 진리의 빛 18189
공지 죽음 직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file 태일[太一] 20377
공지 새로운 시대를 예고한 우주1년과 가을개벽 file 태일[太一] 1122
203 궁을가(弓乙歌)』의 개벽소식 file 태일[太一] 192
궁을가(弓乙歌)』의 개벽소식 일명 용호대사(龍虎大師)로 불리는 정북창(鄭北窓, 1506∼1549) 선생은 조선 중종, 명종 때의 학자로 충청도 온양사람이다. 25세(1530년)에 사마시(司馬試)에 급제하고 포천 현감까지 지냈으나 후일 벼슬을 사양하고 산천을 주유하...  
202 인류구원의 활방 '해인' 실체 file 태일[太一] 571
인류구원의 활방 '해인' 실체. 1> 격암유록에서 말하는 해인의 조화 이름 없는 괴질병이 세상을 난무할 때에 구원의 극비를 격암은 이를 '해인(海印)의 조화'라고 가르쳐 주고 있다. 이 해인은 왜 '바다해', '도장인'자라고 하였을까? 이것은 이제까지의 모든 ...  
201 [일본대지진] “동래울산(東萊蔚山)이 흐느적흐느적 사국(四國)강산이 콩 튀듯 한다.” file 태일[太一] 349
상제님께서 “동래울산(東萊蔚山)이 흐느적흐느적 사국(四國)강산이 콩 튀듯 한다.” 하고 노래 부르시니라. (道典 5편 301장) *서울대 지질과학과 이기화 교수의 글입니다. 한반도에도 활성 단층이 존재한다는 최초의 주장은 필자에 의하여 1983년에 제기되었다...  
200 한동석 선생의 예언 :2010-2013년부터 임신 불능의 천재지변 발생 file 태일[太一] 581
한동석 선생의 예언 :2010-2013년부터 임신 불능의 천재지변 발생! ‘우주변화(宇宙變化) 원리(原理)’ 책의 저자 한동석(韓東錫) 선생은 “2010-2013년부터는 여자가 임신하기 어려울 것이다!” 라고 전망하였다. 그리고, 우리나라 국토에도 변화가 생긴다고 보았...  
199 궁을가의 개벽소식 file 태일[太一] 86
궁을가의 개벽소식 일명 용호대사(龍虎大師)로 불리는 정북창(鄭北窓, 1506~1549) 선생은 조선 중종, 명종 때의 학자로 충청도 온양사람이다. 25세(1530)에 사마시에 급제하고 포헌 현감까지 지냈으나 후일 벼슬을 사양하고 산천을 주유하였다. 소시에 산사(山...  
198 숭례문을 만들 당시 정도전이 태조 이성계에게 한가지 예언! file 태일[太一] 238
숭례문을 만들 당시 정도전이 태조 이성계에게 한가지 예언을 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다. "내가 만든 숭례문이 훗날 불타 소실될 날이 올것이니, 이 징조는 한양이 그 운을 다하고 수명을 다한 것을 알리는 것이며, 국운도 곧 쇠태할 것이...  
197 해인과 소울음소리..낙반사유(落盤四乳)의 비밀 태일[太一] 1425
精脫其右米盤字 落盤四乳十字理 정탈기우미반자 낙반사유십자리 <남사고비결, 궁을론> 정(精)자에서 오른편의 청(靑)자을 없애면 쌀 미(米)자의 옛날 밥상 모양만 남네. 옛날 밥상 모양에서 네 귀퉁이의 젖꼭지를 떼면(낙반사유) 십(十)자 모양이 나오네. 落...  
196 동양의 종교에서 말하는 예언의 세상과 개벽 태일[太一] 80
동양의 종교에서 말하는 예언의 세상과 개벽 사후세계,신의 세계, 태을주 수행,다가올 미래,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으신 분은 소책자를 신청해주세요 => 클릭 <!-- <!-- end clix_content  
195 마이산 탑사의 3가지 불가사의 file 태일[太一] 254
마이산 탑사의 3가지 불가사의 첫째는 이갑룡이란 도인이 1884년부터 1914년까지 30여년간 쌓았다는 80여기의 탑, 제갈공명의 팔진도법을 응용해 쌓았다는 이 탑들은 천지탑 일광탑, 월광탑, 중앙탑 용탑 등 각각 고유한 이름을 갖고 있다. 각기 다른 탑형은 ...  
194 김주희 선생의 임하유서. 소울음을 깨닫는자가 살 수 있다 file 태일[太一] 367
凶年怪疾(흉년괴질) 念慮(염려)할가 하나님만 恭敬(공경)하면 至誠感天(지성감천)이 아니련가 誠敬信(성경신) 밝은法을 一心으로 工夫해서 一心工夫 人和하면 牛性在野(우성재야) 알것이요 合其德(합기덕) 正其心(정기심)이면 道下止(도하지)가 이것이요 須從...  
193 동학에서 말하는 상제님의 강세와 3년 괴질 file 태일[太一] 284
최수운이 하느님의 음성을 듣고 천명을 받아 인류에게 전하려 했던 핵심 메시지는 무엇인가? 그가 역사에 던진 메시지는 후천 5만년의 새로운 우주시대가 도래했다는 후천개벽의 소식이다. 어화 세상 사람들아 무극지운(無極之運) 닥친 줄을 너희 어찌 알까보...  
192 전쟁과 질병은 항상 함께.. file 태일[太一] 114
'질병의 문명사'란 책을 보면 한가지 놀라운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윤석현이란 분이 쓰신 책인데 역사를 과학적으로 구체적인 데이타로 분석을 쭈욱 해봤더니 인류문명이 주기적으로 질병으로 멸망했다 성장했다를 순환 반복했다는 겁니다. 그런데 항상 ...  
191 황제내경의 천지변국 file 태일[太一] 147
황제내경의 천지변국 동해의 신선 현녀(玄女)가 황제에게 전해 준 『음부경(陰符經)』은 세계의 종말 문제와 그 근본이유를 대도차원에서 극히 간결하게 밝혀주고 있다. 또한 ‘동양 한의학, 동양철학, 우주법도’의 성전(聖典)이라 불리는 『황제내경(黃帝內經)...  
190 돌 속에서 나온 미륵존경.- 말세의 도래와 구원의 길 [1] file 태일[太一] 501
편집자 주) 앞으로의 말세의 주 현상은 역병임을 암시하는 대목들이 연이어 등장합니다. '부처님의 인'이 상징하는 바는 도데체 무엇일까요? 미륵불의 도가 사람들에게 구원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bbs_contents p{margin:0px;} ...  
189 불교에서 말하는 극이동과 말법시대 file 태일[太一] 185
다음은 불교에서 말하는 극이동에 대해 살펴보자. 불경에는 성경에 비해 극이동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많진 않다. 하지만 불경 역시 대환란과 극이동에 대해서는 성경의 내용과 일치하고 있다. 대승불교의 여러 경전이 집대성된 『대방등대집경(大方等大集經)...  
188 성배의 민족은 누구인가 file 태일[太一] 232
성배의 민족은 누구인가 성배의 민족은 바로 이 혼돈을 극복할 새 삶의 ‘원형의 예언자 집단’이다. 이미 고인이 된 독일인 루돌프 슈타이너(1861-1925) 는 러시아의 브라바트스키에 이은 유럽 최고의 대신비가였다. 유럽 녹색운동과 유기농운동,그리...  
» 원효결서 뒤에 얽힌 일화 file 태일[太一] 1193
"원효대사 결서--해도금묘장" 이 비결서는 서기 827년 정미년에 문무대왕의 해중릉으로 알려진 대왕암에 봉안되었다가 1967년 정미년에 다음과 같은 사연으로 세상으로 나오게 되었다. 박정희가 경주를 세계적인 관광 도시로 조성하는 문제를 놓고 여러 관료들...  
186 '국가 흉사 예고?' 익산 석불좌상 땀 흘려 file 태일[太一] 121
'국가 흉사 예고?' 익산 석불좌상 땀 흘려한국전쟁·IMF·노 前대통령 서거 때도 땀 연합뉴스 | 입력 2013.02.02 13:25 | 수정 2013.02.02 14:28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30202132506687 한국전쟁·IMF·노 前대통령 서거 때도 ...  
185 '남북 통일'은 2015년에 된다 file 태일[太一] 144
[강재웅선생 예언] '남북 통일'은 2015년에 된다 주역연구가 무공 강재웅선생 예언 예언에 대해서 더 관심이 있으신 분은 책을 신청해주세요^^ 바로 보내드립니다! >>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  
184 한국예언-50년 전 일본 열도 침몰 예언한 탄허 스님 file 태일[太一] 585
한국예언-50년 전 일본 열도 침몰 예언한 탄허 스님 ***탄허스님의 예지력, 세상을 통찰하는 능력은 불교라는 선천 종교의 한계도 넘어서는 듯 합니다. 탄허스님이 말씀하신 정역의 원리에 의한 선천과 후천의 변화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책자 신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