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혁명과 미래의학
월드컵 4강 진출 이후 또 한번 대한민국이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름 아닌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시켜줄 줄기세포 기술의 혁신 때문이다.
‘동방의 고요한 아침의 나라’ 한국에서 일어난‘줄기세포혁명’. 그것은 새로운 백신이나 항암제 개발 이상의 가치를 지니는‘21세기판 산업혁명’이라는 찬사와 함께 무병장수의 미래를 보장해줄 신기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미 100여 년전에 이 땅에서 천지공사를 집행하신 강증산 상제님께서 이러한 장수문명의 미래상을 소상히 말씀하셨다는 것이다.
증산 상제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현대과학이 열어가는 생명개벽의 현주소를 짚어보기로 하자.
"불로장생으로 무병장수하여 영락을 누리리니…"
100년 전 증산 상제님께서는 앞으로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의 삼박자 개벽으로 지구촌의 모든 인간이 1000년 수명을 누리는 무병장수의 새생활 문화시대를 맞이한다고 말씀하셨다.
혹자는 어떻게 그런 허황된 말을 할 수 있느냐고 반문할 수도 있다.
하지만 아는가? 불과 100년 만에 인간의 평균수명이 약 2배 정도 증가했다는 것을!
상제님 태모님 말씀을 통해, 생명개벽의 도통 실현과 비약적인 의학 발전의 합덕으로 이루어지는 미래문명의 모습을 살펴본다.
증산 상제님 말씀 ≡≡≡≡≡≡≡≡≡≡≡≡≡≡≡
* 앞으로는 소가 짝 없이도 새끼를 낳는 수가 있을 것이요, 사람도 또한 그러하니라. (증산 상제님말씀, 道典7:28:9)
* 앞 세상에는 지지리 못나도 병 없이 오백 세는 사느니라. 후천에는 빠진 이도 살살 긁으면 다시 나느니라. (9:183:1∼2)
* 모든 백성의 쇠병사장을 물리쳐 불로장생으로 무병장수하여 영락을 누리게 하리라. (7:7:3)
* 후천에는 자식 못 두는 자는 없으리라. (7:65:3)
* 모든 백성의 쇠병사장(衰病死葬)을 물리쳐 불로장생(不老長生)으로 영락을 누리게 하리니 너희들은 환골탈태(換骨奪胎) 되어 키와 몸집이 커지고 옥골풍채(玉骨風采)가 되느니라. (7:4:4∼5)
* 후천 선경세계는 가가도장(家家道場)이요, 인신합덕(人神合德)으로 인인(人人)이 성신(聖神)되어 만백성이 성숙하고 불로장생하는 무궁한 조화낙원이라. (7:1:5)
태모 고수부님 말씀 ≡≡≡≡≡≡≡≡≡≡≡≡≡≡≡
* 태모님께서 말씀하시기를“후천선경에는 수(壽)가 상등은 1200세요, 중등은 900세요, 하등은 700세니라.”하시고“그 때에는 장수 시대가 열려 백 리 안에 할아버지가 셋이면 손자는 하나인 세상이 되느니라.”하시니라. (태모 고수부님 말씀, 道典11:299)
* 하루는 태모님께서 말씀하시기를“내가 하는일은 다 신선(神仙)이 하는 일이니 우리 도는 선도(仙道)니라.”하시고“너희들은 앞으로 신선을 직접 볼 것이요, 잘 닦으면 너희가 모두 신선이 되느니라.”하시니라. (11:1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