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미스테리5.gif

후천 선(仙)의 사상과 문화
미리 가보는 꿈의 새문명
 
 
 가을대개벽 극복 후 마침내 문명의 황금시대 열어
 
 
20세기에 들어서면서 과학기술은 그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눈부시게 발전했다. 만화나 소설, 영화 속에서나 등장했던 상상 속의 문명들이 속속 현실로 나타나면서 희망찬 미래를 선보이고 있다.
 
 1979년 과학소설가인 아서 클라크가 펴낸 <낙원의 샘>에서 적도 상공에 있는 인공위성과 지구를 마음대로 왕복할 수 있는 우주 엘리베이터가 등장한다. 그러나 적도 상공 35,800km 높이의 거대한 탑 무게를 견뎌낼 재료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당시 공상과학에 불과했다. 그런데 1991년, 강철보다 10만 배나 강한 소재인 탄소나노튜브가 발견되면서 NASA에서는 우주 엘리베이터 연구에 들어갔다.
 
 이처럼 오늘날 첨단과학문명의 발전 이면에는 사실상 신도(神道) 세계에서 열어준 알음귀가 있었다. 하지만, 더욱 근본적으로는 증산 상제님께서 1901년부터 본격적으로 인간사의 모든 일을 맡아보심으로써 비롯되었다.

 
 
 천지공사로 드러난 오늘의 생활문화
 
 
오늘날 우리가 누리고 사는 생활문화의 전반은 알고 보면 상제님의 천지공사 내용이 아닌 것이 없다. 지금의 현대과학 문명, 그리고 앞으로 열릴 후천 새문명은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 프로그램, 설계도에 의해 그대로 현실 역사로 드러나고 있는 것이다.
 먹는 것, 입는 것에서부터 사회문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현대문명은 바로 상제님 천지공사가 현실로 열매 맺은 것이다.

 
 의상문화 개벽공사 - 옷도 툭툭 털어서 입는 잠자리 속날개 같은 옷이 나오느니라. (道典 7:7:3)
 
 넥타이 개벽공사 - 목에 댕기를 묶으시고 “호연아! 모가지에 댕기드린다, 목댕기!” 하시니… “앞으로는 목에도 댕기를 두르고, 여기에는 단추 낀 옷을 입어.” 하시니라. (5:94:2,4)
 
 유니섹스 스타일 개벽공사 - 이 뒤로는 저고리에 고름이 없어져 안아팎이 동그라미가 되고, 남녀의 구별 없이 옷을 입게 되느니라.(5:94:6)
 
 농사법 개벽공사 - 손에 흙을 묻히지 않고 농사지으며 소와 말이 일하던 것은 기계가 대신하도록 할 것이니라. (7:54:5)
 
 주거문화 개벽공사 - 앞으로 아랫목에서 밥 먹고 윗목에서 똥 싸는 세상이 오느니라. 그 때가 오면 솥에다 불 안 때고도 방에 가만히 앉아서 밥해 먹게 되느니라. (7:54:3~4)
 
 교통수단 개벽공사 -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장차 하늘에 쇳덩어리가 둥둥 떠다니리라.” 하시니라. (5:42:9)
 
 피부미용 개벽공사 - 하루는 동글동글 동전같이 말려 있던 용수와 수염을 모두 없애신 뒤에 눈두덩이와 용안 윤곽을 따라 빨강물을 들이고 나서시거늘 호연이 “아, 왜 그래요?”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인제 요 모양이 되야, 요 모양이.” 하시니라. (5:95:7~8)
 
 헤어스타일 개벽공사 - 하루는 상제님께서 … 머리를 끌어올려 밑동만 묶으셨다가 단발머리를 만드셨다가, 다시 솔잎 같은 모양으로 만드시더니 가리마를 이쪽저쪽으로 타서 머리를 넘기셨다가 머릿기름을 발라 머리카락을 꺾어 세우시고 도로 썩썩 비벼 헝클어 버리고 하시더라. 이에 호연이 “왜 머리에 길을 낸대요? 그리 걸어가라고?” 하니 말씀하시기를 “이제 어리나 크나, 여자나 남자나 다 이렇게 할 것이니 내가 한번 해 봤다.” 하시니라. (5:97:3~9)
 
 
 
과거 인류가 꿈꾸었던 세상이 현재의 오늘이라면, 인류의 미래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다가올 미래세계 또한 상제님께서 이미 천지공사로써 짜놓으셨다.
 그러면 상제님께서 앞세상을 어떻게 설계해 놓으셨고, 현대과학기술은 그 세계에 얼마나 접근해가고 있을까.
 
 BC 7천년 경의 농업혁명은 인간의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했고, 18세기 산업혁명은 물질적 편리함을 가져왔고, 20세기 정보화(IT) 혁명은 인간의 지적 욕구를 해결해 주었다. 그리고 이제 21세기는 바이오(Bio)혁명으로 건강하게 오래 살고자 하는 인간의 본질적인 욕망을 해결해 줄 것으로 과학에서는 예측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정보기술(IT), 생명공학기술(BT), 나노기술(NT)과 함께 환경공학기술(ET), 우주항공기술(ST), 문화콘텐츠기술(CT)을 인류의 미래를 주도할 6가지 첨단 산업기술로 꼽고 있다.
 그러면 오늘날 상제님 말씀이 어떻게 과학기술을 통해 현실 역사로 드러나면서 인류의 미래를 디자인해가고 있는지 살펴보자.

 
 
 미리 가보는 후천 조화선경
 
 초장수문명 시대가 열린다
 모든 사람들의 가장 큰 소망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 앞으로 인류의 수명은 얼마나 될까?
 
 
 
후천선경에는 수(壽)가 상등은 1200세요, 중등은 900세요, 하등은 700세니라. (道典 11:299:3)
 
 모든 백성의 쇠병사장(衰病死葬)을 물리쳐 불로장생(不老長生)으로 영락을 누리게 하리니 너희들은 환골탈태(換骨奪胎) 되어 키와 몸집이 커지고 옥골풍채(玉骨風采)가 되느니라. (7:4:4∼5)
 
 앞세상에는 도술이 직품(職品)에 따라서 열리느니라. 성경신으로 믿어 잘 닦으면 상재(上才)는 병자를 바라만 보아도 낫고 중재(中才)는 손으로 만져야 낫고 하재(下才)는 주문을 읽어 낫게 하느니라. (7:81:3~6)
 
 후천에는 빠진 이도 살살 긁으면 다시 나느니라. (9:183:6)
 
 앞으로는 소가 짝 없이도 새끼를 낳는 수가 있을 것이요, 사람도 또한 그러하니라. (7:28:9)

 
 
 바이오기술(BT) 인간 게놈 지도의 완성으로 인간 유전자의 정상형과 변질형을 가려낼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수천 수만 개의 유전자에 대한 탐침을 아주 작은 면적의 유리판 위에 집적시켜 놓은 DNA칩으로 질병으로 변이가 발생한 유전자를 정확하게 가려낼 수 있다.
 
 이러한 바이오 칩(DNA칩, 단백질칩, 랩온어칩)은 유전자형 판별, 질병진단, 동식물 품종개량, 신약개발, 친자감별 등에 활용된다. 또한 개개인의 몸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된 맞춤약, 맞춤의학이 이루어지게 된다.
 
 앞으로는 피 한방울만 있으면 모든 질병진단은 물론 먼 미래에 밝혀지게 될 질병에 대한 정보도 알아낼 수 있게 된다. 앞으로는 배우자를 고르는데 스니프(개인별 염기배열의 차이) 지수를 따져보아야 할지도 모른다.
 
 나노기술(NT) 현대 과학기술의 결정체는 바로 초미세기술인 ‘나노기술’의 개발이다. 나노기술이란 나노미터 수준에서 물체들을 만들고 조작하는 기술을 통칭하는데, 나노미터란 10억분의 1m로 보통 머리카락의 10만 분의 1 굵기로 아주 굵어도 1000분의 1에 불과하다. 나노기술의 구체적인 형태는 옷감과 같이 손으로 만질 수 있는 물질에서부터 병균을 죽이는 나노 로봇과 같은 상상의 산물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나노바이오기술(NBT) 최근에는 바이오기술(BT)과 나노기술(NT)를 접목시킨 나노바이오기술(NBT)이라는 새로운 융합기술 분야가 창출되었다.
 
 1km밖에서도 냄새의 근원지를 찾아내는 초파리의 뛰어난 후각을 이용한 초고감도 나노바이오센서는 단 하나의 바이러스도 검출할 수 있다. 또 레이더망에 안 걸리고 적진에 침투해 폭격하는 스텔스기처럼 몸의 방어체계를 피해 암세포를 찾아가 약물을 집어넣는 스텔스 면역리포솜도 한창 연구 중이다.
 
 앞으로는 특정한 질병에 걸렸을 때 눈으로 알아볼 수 없을 만큼 작은 나노로봇을 몸속에 투여하기만 하면 이것이 정확히 환부를 찾아가 병을 치료를 하게 된다. 미래의 병원에는 요즘처럼 망치로 고장난 시계를 수리하듯 칼로 자르고 바늘로 꿰매던 수술은 사라지고 나노로봇이 부작용 없이 말끔히 치료해줄 것이다.
 
 인간배아복제 탄생 1997년 영국에서 양의 체세포를 이용하여 복제양 돌리를 만들어냈다. 이후 일본, 뉴질랜드, 프랑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서울대학교 황우석(黃禹錫) 교수팀이 국내 최초로 복제소 영롱이를 탄생시켰다.
 
 이어서 2004년에는 황우석 교수팀이 다시 세계 최초로 수정란이 아닌 사람의 체세포와 난자만으로 인간배아복제를 탄생시켰다. 이 기술을 이용하면 체세포만으로도 자신과 닮은 개체를 만들어낼 수 있어 결국 복제인간의 탄생도 가능하게 되었다.
 이 인간배아복제는 수정란이 아니므로 생명파괴라는 문제를 어느 정도 극복했지만 인간복제에 대해서는 여전히 윤리적 논란이 있다.
 
 인간배아 줄기세포로 장기를 새로 만든다
 또한 이 인간배아복제에서 각종 불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인간배아 줄기세포를 추출하는데 성공하였다. 이것은 치매나 심장병 등 수술로 치료하기 어려운 환자가 줄기세포를 이식 받으면 이 세포가 환부에서 정상 세포로 자라나면서 병이 완치될 수 있다는 것이다. 앞으로는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장기를 새 장기로 갈아끼움으로써 ‘불치병’이란 단어가 사라질 지도 모른다.
 (줄기세포=뼈와 혈액 심장 등 구체적인 장기 세포로 자라기 직전에 분화를 멈춘 수정 초기 단계의 세포를 말한다. 환자에게 필요한 종류의 세포로 시험관에서 얼마든지 대량으로 배양할 수 있다.)
 
 교통수단, 물류시스템, 통신 혁명
 
 
맛있는 음식과 좋은 옷이 바라는 대로 빼닫이 칸에 나타나며 운거(雲車)를 타고 공중을 날아 먼 데와 험한 데를 다니고 땅을 주름잡고 다니며 가고 싶은 곳을 경각에 왕래하리라. (7:5:3~4)
 
 장차 하늘에 배가 뜨고, 운거를 타고 바람을 어거(馭車)하여 만릿길을 경각에 대리라. (7:7:3,5)
 
 멀리 있어도 옆에 있는 것처럼 서로 얼굴을 보면서 얘기하는 좋은 세상이 오리라. (7:7:9)

 
 꿈의 신소재, 탄소나노튜브 나노기술로 탄생된 탄소나노튜브는 그 동안 개발된 소재와는 전혀 다른 성질과 기능을 가진 소재다. 이 신소재는 관의 지름이 수수십 나노미티에 불과한데, 이 탄소나노튜브는 전기 전도도가 구리와 비슷하고 열전도율은 자연계에서 가장 뛰어난 다이아몬드와 같으며 강도는 강철의 10만배. 탄소섬유는 1%만 변형돼도 끊어지나 이 소재는 15%가 변형돼도 견딜 수 있다. 인장력도 다이아몬드 보다 뛰어나 신소재로서의 특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앞으로 반도체는 물론 일상 용품에 이르기까지 활용도가 높아 이른바 ‘꿈의 신소재’ 과학계의 ‘만병통치약’으로 불리고 있다.
 
 나노섬유 DNA와 단백질을 이용한 다양한 재료들이 개발되고 있다. 최근에는 나노섬유 속에 신경세포를 배양시키는데 성공했다. 앞으로는 체온조절, 항균 살균작용 뿐 아니라 건강상태까지 알아서 스스로 조절해줄 수 있는 유기체 옷이 등장할 것이다. 나노바이오기술을 이용한 무궁무진한 제품들이 등장할 것이다.
 
 스마트집 최근 지능형 건물(IB : Intelligent Building) 또는 스마트빌딩(Smart Building)이 등장하고 있다. 이는 자연 조건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냉난방, 조명, 전력 등 일정한 실내조건을 유지하여 인간생활을 더욱 편안하고 쾌적하게 유지해주고, 자동 화재감지장치, 보안경비, 정보통신망의 기능을 갖춘 건물이다.
 앞으로는 나노바이오 기술로 기후 등 외부조건은 물론, 거주자의 기분, 건강상태까지 감지하여 가장 최적의 환경을 스스로 조성해주는 유기체 집도 등장할 것이다.
 
 저절로 달리는 자동차 공중에 떠서 달리는 자기부상 열차는 이미 몇몇 나라에서는 운행 중에 있다. 컴퓨터와 통신으로 운전을 대신해주는 자동차도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는 자동차 속에서 운전자(?)는 다른 업무를 보면서 목적지까지 도착하게 된다. 그리고 은하철도 999처럼 레일없이 수십만킬로도 순식간에 달리는 열차로 우주여행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
 
 홀로폰 전화상대와 마주보고 앉은 것처럼 실물 크기의 3차원 입체 영상이 구현되는 홀로폰이 등장할 것이라 예고된다. 홀로폰은 멀리 해외에서 살고 있는 친구를 바로 집 안방까지 불러와 실제처럼 대화나눌 수 있다.
  그리고 생각만으로 컴퓨터를 작동하는 모자 마우스도 등장했다.
 
 누구나 잘먹고 잘사는 세상
 
 그리고 앞세상은 자연의 재앙도 없어지고, 먹을 것도 부족함이 없는 풍요로운 세상이 된다.
 
 
수화풍(水火風) 삼재(三災)가 없어지고 상서가 무르녹아 청화명려(淸和明麗)한 낙원의 선세계(仙世界)가 되리라. (7:5:6)
 
 앞 세상에는 굶어 죽는 폐단이 없으리라. 가난한 자가 없게 하리라. (7:87:2,4)
 
 곡식 종자도 한 번 심어서 거두어들인 후에 해마다 그 뿌리에 움을 길러서 거두어들이는 것이 생겨 지금처럼 심고 거두는 데 큰 힘이 들지 않으며 또 아무리 박전(薄田)이라도 옥토가 되게 하리라. (7:54:6~7)

 
 유전공학의 발달로 이미 많은 농작물들의 품종이 개량되고 수확량이 늘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유전자 조작 등으로 유해성의 논란이 많다. 하지만 앞으로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인체에 무해한 농작물이 원하는 대로 생산될 것이다.
 
 만사지 문화로 열매맺는다
 
 지금 인류는 상극의 거센 파도를 헤치며, 보다 건강하고 풍요롭고 편리하게, 그러면서 자연과 더불어 조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꿈의 새문명을 개척하고 있다. 그 마지막 종착점은 바로 인류가 소망해왔던 조화낙원, 지상선경이다.
 
 그러나 대개의 현대인들이 생각하듯, 생명과학, 바이오기술, 나노기술 등의 과학기술만으로 조화선경을 여는 것은 아니다. 사실 알고보면 현대문명은 신도(神道)를 도외시하는 철저한 절름발이 문화가 아닌가? 과학기술과 더불어 동시에 인간이 영적으로 성숙해야 비로소 문명의 이상을 성취할 수 있는 것이다.
 
 안운산(安雲山) 종도사님께서는 앞으로 열리는 후천 조화선경의 참모습을 이렇게 말씀하신다.
 
 “문화의 극치가 뭐냐 하면, 내 자신이 스스로 알아서 내 자유자재로 하는 것, 그게 완전한 문화다. 지금의 인간 문화는 타에 의존해서 아는 문화다. 가령 단추를 누름으로써 알게 되는 컴퓨터 같은 것, 그게 내 것인가, 기계문명이지. 만일 기계가 없으면, 컴퓨터가 없으면 소용이 없다. 그건 타에 의존해서, 기계에 의존해서 아는 것이다. 그건 백 퍼센트 알캥이 문화가 아니다.
 앞으로 상제님 문화는 신명과 사람이 하나가 되는 세상, 신인(神人)이 합일(合一)해서 만사를 아는 만사지(萬事知) 문화가 열린다.
 그래서 상제님이 ‘선천에는 도통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남한테 음해를 받았지만, 앞세상에는 도통이 나기 때문에 음해를 하려고 하는 사람이 먼저 해를 당한다.’라고 하신 것이다.
 사실 선천에는 나노문화가 아니라 별스런 문명이 열린다 해도 그건 객관적인 것에 의존해서 아는 것이다. 컴퓨터고 뭐고 다 그렇다. 허나 신인이 합일해서 아는 것은 타에 의존하지 않고, 내가 본질적으로 스스로 아는 것이다.”
 
 또한 증산 상제님께서도 100여 년 전 천지공사를 집행하시면서, 다가오는 새문명은 신명과 인간의 합작품으로 꽃핀다는 것을 이렇게 말씀하셨다. 다시 말하면 대우주 신명문화권의 집약체가 지상문명으로 이화된다는 것이다.
 
 
선천에는 사람이 신명을 받들어 섬겼으나 앞으로는 신명이 사람을 받드느니라. 모든 일은 자유 욕구에 응하여 신명이 수종드느니라. (7:5:7)
 
 만국 사람이 배우지 않고도 말을 통하게 되리라. (7:91:1)

 
 그러면 앞으로 열리는 만사지 문화, 도통의 경계란 과연 어떤 세계를 말하는 것일까? 상제님께서 수석성도였던 김형렬 성도에게 도통의 경계를 잠깐 체험케 하시는 내용이 나온다.
 
 형렬의 눈앞에 삼계가 환히 트이며 삼생(三生)이 밝게 비치고 일원세계(一元世界)가 눈앞에 있고 사해중생(四海衆生)이 마음에 나타나며, 모든 이치가 뚜렷이 드러나고 만상(萬象)이 펼쳐지며 서양에도 마음대로 가고 하늘 끝으로 새처럼 날아오르기도 하며, 풍운조화(風雲造化)가 마음대로 되고 둔갑장신(遁甲藏身)이 하고자 하는 대로 이루어지며 천지가 내 마음과 일체가 되고 삼교(三敎)를 두루 쓰며, 모르는 것이 없고 못하는 바가 없게 되니라. (7:6:2~5)
 
 과거 현재 미래, 전생과 이생과 내생이 훤히 비치고, 삼계를 통하여 세상에 모르는 바가 없어지고, 천지와 한마음이 되고, 모든 사람의 마음을 스스로 알게 되고, 모든 것을 자유자재로 조화를 부릴 수 있는 세상. 그런 만사지 문화, 도통문화가 앞으로 열리게 된다.
 그 세상이 바로 문명의 최종 결정체인 선(仙)의 세상이며, 상제님께서 기획하신 후천조화선경이다.
 
 상제님 일꾼은 꿈의 문명을 여는 새역사의 개척자
 
 수천 년 역사를 내려오면서 사람들은 누구나 모두가 행복하게 잘사는 꿈의 세상을 갈망해왔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누구도 그 세상을 만나지 못했다.
 
 역사와 문명도 천지 이법과 더불어 성숙해가는 것. 천지의 가을이라는 성숙의 시간대와 더불어 인간 역시 생명개벽, 도통 대중화, 초과학기술개벽을 통해 열매문명의 황금시대를 개막하는 것이다.
 조만간에 가을개벽의 대환란을 극복한 후, 인류는 그토록 소망했던 조화선경, 지상선경, 평화낙원을 현실 역사 속에서 건설한다. 상제님 일꾼들은 바로 그 꿈의 문명을 여는 새역사의 개척자들이니, 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가!
 
 후천에는 덕을 근본으로 삼아 이 길에서 모든 복록과 영화를 찾게 되느니라. (道典 7:4:6)
조회 수 :
2864
등록일 :
2009.07.03
20:20:14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missionsos.kr/xe/b14/10234

코로

2011.07.11
22:35:37

잘 읽고 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공지 완전호흡법과 태을주 수행,병란에는 태을주가 유일한 약이다. [1] file 진리의 빛 18144 2009-03-24
공지 죽음 직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file 태일[太一] 20334 2009-03-14
공지 증산도 ‘후천 신선문화 수행법 file 태일[太一] 245 2022-12-24
23 삼일신고三一神誥가 인도하는 진아眞我(29)] : 삼일신고의 수행 [1] file 태일[太一] 721 2022-12-24
[삼일신고三一神誥가 인도하는 진아眞我(29)] : 삼일신고의 수행(5) "수행의 3단계는 몸에서 세 손길로 작동하는 ‘삼진’을 꿰뚫어서 본연의 ‘하나’로 만들어 ‘성통광명性通光明’, 즉 ‘광명에 통하는 성性’을...  
22 개벽의 마지막 주제 지축정립 file 태일[太一] 313 2020-04-29
개벽의 마지막 주제 지축정립 https://youtu.be/-5Zf0LndGAc #증산도 도전성구말씀. 천지대세의 바탕을 돌려 놓으심(도전 4편 152장) 1 공부하는 자들이 '방위가 바뀐다.'고 이르나니 내가 천지를 돌려놓았음을 세상이 어찌 알리오. 2 나는 서신사명(西神司命)...  
21 19분으로 보는 증산도는 무엇인가 총정리 file 태일[太一] 127 2020-03-30
19분으로 보는 증산도는 무엇인가 총정리 개벽문화 북 콘서트 "무극대도 증산도는 무엇인가?" 유튜브 (19분) https://youtu.be/9qjM5BqUY1s ★ 개벽,역사,영혼,수행 관련 생존비밀 무료소책자 → 신청 바로가기  
20 1천년 후 도시 풍경은? 빛나는 미래 도시 상상도 file 태일[太一] 1945 2010-06-22
1천년 후 도시 풍경은? 빛나는 미래 도시 상상도 | 기사입력 2010-06-21 10:09 빛나는 상상력을 자랑하는 ‘미래의 도시’ 상상도가 해외 SF 관련 사이트들에서 인기다. 맨 위는 3001년의 거대 도시다. 최첨단 비행체들이 떠다니고 있는데, 도시의 색조나 분위...  
19 증산도 도전으로 살펴본 미래 새문화소식 file 태일[太一] 219 2009-09-28
줄기세포혁명과 미래의학    월드컵 4강 진출 이후 또 한번 대한민국이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름 아닌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시켜줄 줄기세포 기술의 혁신 때문이다.    ‘동방의 고요한 아침의 나라’ 한국에서 일어난‘줄기세포혁명’. 그것은 새...  
18 앞으로 신인류의 시대가 온다 file 태일[太一] 518 2009-07-05
때가 오면 너희들은 모두 환골탈태(煥骨奪胎)하여 선풍도골(仙風道骨)이 되느니라.(道典 7:59:5)  앞 세상에는 지지리 못나도 병 없이 오백 세는 사느니라.(道典 7:59:5)      2004년 12월 3일,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오브리 드 그레이(Aubrey De Grey) ...  
» 미리 가보는 후천조화선경 [1] file 진리의 빛 2864 2009-07-03
미리 가보는 꿈의 새문명      가을대개벽 극복 후 마침내 문명의 황금시대 열어    20세기에 들어서면서 과학기술은 그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눈부시게 발전했다. 만화나 소설, 영화 속에서나 등장했던 상상 속의 문명들이 속속 현실로 나타...  
16 미리 가 보는 미래 과학문명 진리의 빛 145 2008-09-13
초장수문명 시대가 열린다!!! 미리 가보는 후천 조화선경   초장수문명 시대가 열린다!!! - 모든 사람들의 가장 큰 소망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 앞으로 인류의 수명 은 얼마나 될까? 과거 인류가 꿈꾸었던 세상이 현재의 오늘이라면, 인류의 미래는 과연 ...  
15 개벽이 지난 후... 누구나 잘먹고 잘사는 세상 진리의 빛 108 2008-12-27
개벽이 지난 후... 누구나 잘먹고 잘사는 세상 누구나 잘먹고 잘사는 세상    그리고 앞세상은 자연의 재앙도 없어지고, 먹을 것도 부족함이 없는 풍요로운 세상이 된다.    수화풍(水火風) 삼재(三災)가 없어지고 상서가 무르녹아 청화명려(淸和明麗)한 ...  
14 맹인이 눈 번쩍 뜨는 날 온다 file 태일[太一] 133 2008-11-28
맹인이 눈 번쩍 뜨는 날 온다 첨단 의료과학 따른 시력 회복 놀라운 진전 … 교정 수술로 2.0 이상 ‘슈퍼 눈’ 찾는 사람 늘어 '몸이 천 냥이면 눈은 구백 냥’이라는 속담처럼 우리 몸에서 눈이 차지하는 비중은 대단히 크다. 사람이 사물을 보려면 복잡한 과정...  
13 나노벌레·로봇알약등 부작용없는 암치료기술 등장 file 태일[太一] 601 2008-11-26
나노벌레·로봇알약등 부작용없는 암치료기술 등장 나노벌레는 인체 내의 혈관을 돌아다니며 암세포를 찾아내 달라붙은 뒤 약물을 분사한다. 암세포에 달라붙지 못한 나노벌레는 몸 밖으로 자연스럽게 배출된다 사람의 신체는 약 60조개의 세포(cell)로 구성돼...  
12 극이동 후 열리는 신천지 새문명 태일[太一] 440 2008-11-19
극이동 후 열리는 신천지 새문명  탄허 스님은 지구 극이동 후, 이 지상에는 온갖 모순이 극복되고 투쟁과 증오에서 해방된 평화낙원이열린다고 예고하고 있다.    “정역(正易)의 원리는 후천세계의 자연계가 어떻게 운행될 것인가, 인류는 어떻게 심판받...  
11 미리 가 보는 미래 과학문명 file 태일[太一] 138 2008-10-15
미리 가보는 후천 조화선경   초장수문명 시대가 열린다!!! - 모든 사람들의 가장 큰 소망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 앞으로 인류의 수명은 얼마나 될까? 과거 인류가 꿈꾸었던 세상이 현재의 오늘이라면, 인류의 미래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다가올 미래세...  
10 죽어서 가는 천국이 아닌, 땅위에 지상천국시대가 열린다 file 태일[太一] 174 2008-10-15
수화풍(水火風) 3재(災)와 공해는 물론 인간 체형의 변화로 생로병사가 없어지고 모든 번뇌가 그친 지상낙원이다. 후천에는 지축이 정립되면서 시간과 공간 자체가 완성이 되므로 모든 질병이 존재할 수 없는 환경이 되며, 24절후가 바뀌어 극한극서가 없이 ...  
9 외계인이 전하는 지구 극이동 file 태일[太一] 315 2008-10-15
우주인이 전하는 지구 극이동 우주인이 전하는 지구 극이동 “태양계는 1998(戊寅)년부터 광자대로 진입하고, 21세기 초에 지구문명은 우주적으로 새롭게 도약한다” 우주에 관한 문제만큼 인간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문제는 없다. 우주는 얼마나 클까? 끝이 있는...  
8 이것이 가을개벽(후천개벽) 이다. file 태일[太一] 183 2008-10-15
21세기로 접어들면서 인류는 감당하기 벅찰 정도로 거센 변혁의 물결 속으로 휩쓸려 들어서고 있습니다. 기후대재앙, 조류 인플루엔자, 석유자원 고갈, 핵 위기 등 인류를 위협하는 요소들이 이미 그 수위를 넘어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세계 각국의 석학들이 ...  
7 주부 로리의 미래세계 체험담 file 태일[太一] 173 2008-10-15
주부 로리의 미래세계 체험담 예언은 종교를 떠나 보통의 모든 사람에게 찾아올 수 있는 것이다. 지금 이순간에도 어떤사람들은 미래의 일을 꿈에서 혹은 종교적행위등을 통해 체험하고 있을 것이다. 하늘도 맑은 영혼의 소유자에게는 지구 대변혁에 대한 징...  
6 우주는 지금 광자대에 진입하고 있다?? file 진리의 빛 1217 2008-10-14
우주는 지금 광자대에 진입하고 있다? 1961년 과학자들은 인공위성을 이용해 플레이아데스 주변에 광자대가 둘러싸여 있음을 확인하였다. 이 광자대는 플레이아데스 성단 회전 평면에 완전 직각으로 둘러싸고 있다. 우리 지구를 포함한 태양계가 매 25860년 ...  
5 장차 대한민국이 세계를 통치한다 file 태일[太一] 183 2008-09-29
1.공자 「간(艮)은 동북방(나라로는 조선을 말함)을 상징하는 괘이니, 만물이 열매를 맺어 종지부를 찍음과 동시에 시작(새출발)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따라서 조물주의 창조의 이상섭리가 간방에서 이루어진다.」 艮 東北之卦也 萬物之所成終而所成始也. 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