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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트라다무스
인류를 구원하는 무리들 관련 예언
 
                         요한계시록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구

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 있도다 ...

 

장로 중에 하나가 응답하여 내게 이르되 '이 흰 옷 입은 자들'이 누구며 어디서 왔느뇨.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란에서 나오는 자

들인데 ...    [요한계시록 7 : 9 ∼10, 7 : 13∼14]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印)을 가지고 해 돋는 데[동양]로부터 올

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

인(印)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

천이니   [요한계시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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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도요한은 요한계시록을 통하여 석가부처가 앙카대왕의 출세를 전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 지상의 낙원시대를 실질적으로 주재할 만국의 권능자가 다시 나타날 것을 이렇게 말하고 있다.
 

마침내 그 여자는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 아기는 장차 쇠지팡이 만국을 다스리실 분이었습니다.
별안간 그 아기는 하나님께로 곧 그분의 보좌로 이끌려 올라갔고
[표준새번역 요한계시록(Revelation) 12 장  5절]



 

 

 

 

우리는 위의 기독교의 요한계시록에 나와 있는 용어 그대로 쇠지팡이로 즉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리실 분이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지팡이 따위로 만국을 다스릴 수 있단 말인가?

다음 예언에서 그 답을 추론해 보기로 하자.

 

 

불교

 

인류가 한가족으로 화하여 살게 되는 이 낙원세상의 통치자를, 석가부처는 미륵천주의 대행자로서 이렇게 전하였다.
이때에 양커라 하는 법왕(法王)이 출현하여 정법(正法)으로 다스리고 입곱가지 보배(七寶)를 섭취하니......
이에 염부제(낙원의 영토를 말함)의 전 영토를 이 칠보로써 진압하니, 무기를 쓰지 않고도 자연히 항복을 얻게 되느니라.   [미륵하생경]

 

 

 

 

 

 

 

 

 

☞ '양커'라는 이 구원의 법왕은 노스트라다무스가 말했던 지상의 '앙골모아의 대왕'으로서,
     동방족의 종주족인 한(韓)민족으로 오시는 분이시다.
     미륵천주의 대행자로서 천지대권을 집행하는 이분은 인류사의 새 시대를 여시는 법황
     이자 지도자이신 것이다. (※ 人事의 지도자 두 분)
     앞서 언급되어 있는 천하사 시간대에서 '帝出辰'에서 제(帝)과도 연관되어 있다.

    

     그렇다. 이 분이 지팡이로 만국을 다스릴 수 있는 비결은 정법(正法)을 바탕으로 쇠지팡

     이를 이용해서 비겁에 처한 인류를 구원해주고 자연스레 그들의 추앙을 받게 되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간이 스스로 고개를 조아릴 수 있는 경우는, 결코 힘이 강한 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

     니다.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은혜를 베풀어준 사람- 생명을 구해준 사람에게는 세세토록

     떠받들 것입니다. 하물며, 전인류를 구원해준 일꾼들의 지도자분에게는 어떻게 대하겠습

     니까?


 

노스트라다무스

 

다음 시에서 노스트라다무스는, 동방으로부터 자기 민족을 비롯한 구라파 사람들을 구원하
러 오는 거룩한 무리들의 모습을 마치 영상을 보듯이 생생하게 그려 주고 있습니다.

 

     동양인이 자기 고향을 떠나리라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La Gaule)에 이르리라

    하늘과 물과 눈을 넘어

     누구나 그의 장대로 맞으리라

 

     L"Oriental sortira de son siege.

    Passer les monts Apennins

    voir la Gaule:

    Transpercera le ciel, les eaux et neige,

    Et un chacun frappera de sa gaule. [백시선 2:29]

 

 

☞ 블란서인들은 '골족'이며 아페닌 산맥은 이탈리아 반도에 있다. 따라서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에 다다른다는 말은,  구원의 동양인(L'  Oriental)들이 이태리를 거쳐 자기
    (노스트라다무스)의 조국으로 찾아오리라는 것을 가리킨다.
    그런데, 이 시에서 가장 이해하기가 어려운 부분은 '그의 장대(sa gaule)로 맞으리라.'는
    구절이다. 골(gaule)을 대문자로 쓰면 골족을 의미하며, 소문자로 쓸 때는 장대를 뜻한다.
    먼저 '그의 장대'에서 '그'는 동방으로부터 찾아오는 구원의 무리들을 말하는 것이다.
    그런데,
'두드리다, 치다'는 뜻을 가진 후라뻬(fraffer)라는 단어에는 이외에도
    '각인(刻印)을 하다'라는 의미가 있는데, 여기에는 동양인들이 장대를 들고온 목적을
    암시해주는 단서이다.

 

 

    1990, 90, 9년 7번째 달
    하늘에서 공포의 대왕이 내려오리라
    앙골모아의 대왕이 부활하리라
    화성을 전후로 행복하게 지배하리라    [백시선 10 : 72]

 

    
 

 

 

 

 

'공포의 대왕'은 천지에 꽉 차 있는 불기운(火)이 숙살기운(金)으로 화할때 인간의 혼만을
      잡아가는 개벽심판의 최고 책임자이다. 바로 道典 속의 '만국대장 박공우 성도'이다.
      
     '앙골모아의 대왕'은 누구일까?
      대부분의 연구가들은 '앙골모아'를 '몽골리아스'라는 단어의 철자를 바꾼 것으로 보고,
      몽골로이드계(몽고계 민족, 황색인종) 국가 중에서도 가장 큰 나라로 풀이한다.
      앙골모아는 금번 세계 인류가 지상에 처음으로 생겨난 이후, 문명발상의 중심지에서
      지구 곳곳으로 분산 이동하여 정착하는 과정에서 형성된 여러 민족중 - 세계사의 정통
      정신 (문명의 종주권)을 간직하고 있는 동방의 민족을 일컫는 말이다.

 

      그러므로, 앙골모아의 대왕을 소생케 한다는 말 속에는 세계문명의 씨를 뿌린 정통 종주
      민족을 미래의 새 역사 창조의 주인으로 등장케 한다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다.
      실제로 '소생케 한다.'는 의미의 '뤠쉬시떼(ressusciter)'라는 단어에는 '다신 한번 흥하

      게하다.' 뜻도 있다. 그러므로, 이 구절은 공포의 대왕이 내려온 다음 참상뒤에는 지금

      까지 역사의 그늘에 가려져 왔던 세계사 창조의 정통민족이 세계문명을 다시 주도해

      간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이다.
      - 그렇다면, 어떻게 해서 인류문명이 전멸의 위기 국면에서 옛 정통민족이 부활할 수
         있을까요 곰곰히 생각해 볼 문제이군요.

 

 

격암유록

 

세상 사람들이 그 때를 알지 못하여 많이도 죽고, 귀신도 덩달아 많이 죽는구나.

    혼은 떠나가니 이제까지 살아 온 인생이 한심스럽도다.

 

▶ 병을 골수에 가지고 있던 불구자도, 죽었던 자도 다시 생명을 얻어 소생하니 과연

    '불가사의한 ○인(○印)' 이로구나.

 

정신 차려서 인(○印)을 알도록 할지라. 무궁조화가 한량이 없도다.

    너의 선령 조상 신명들이 너희가 해인을 알지 못할까 탄식하고 있도다.

 

▶ 동방의 금수강산, 우리 조선에 천하의 새 기운이 돌아온다. 태고 이래 처음있는 무궁한

     도법이 꽃피니, 무궁한 동산 조선은 세계의 중심으로 화하고, 세계 모든 백성의 부모나

     가 되리라.    [격암유록]

 

 

 

 

 

 

 

 

 

 

 

 

 

 

  

노스트라다무스

 

      과거와 함께 현재 시간은
      위대한 조비알리스트에 의해 심판을 받으리라
      그 후 세상은 피곤하게 되고
      성직자들에게 배신을 당하리라   [백시선 10 :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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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어디서든 내놓을 수 있는 비장의 카드.

최후의 한장이 필요한 순간이 절실할 때가 있습니다.

   

 

   ☞ 이 조비알리스트를 영어로는 '조커(Joker)'로 번역하는데 여기에도 비슷한 의미가
        들어있다. 조커는 유쾌함을 선사하는 익살꾼이라는 의미가 있지만,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 못하는 무능한 사람을 가리키기도 한다.


        그러나, 각종 경기에서 종종 볼 수 있는 것처럼, 평소엔 벤치를 지키고 있다가 최후의
        순간에 등장하여 승패를 결정짓는 극적인 연출을 선보이는 이 조커는, 트럼프 게임
        에서는 어떤 패보다도 높은 으뜸패이며 다른 패를 대신하기도 하는 만능패 역할

        한다.
        이처럼 역사의 이면에 가려져 있다가 결정적으로 대세가 넘어갈때 등장하여 판몰이를
        함으로써 인류역사를 매듭짓는 인물을 상징하는 것
이다.

        우주변화의 이치를 바탕으로 후천선경을 이끌어갈 대도진리를 펼침에도 불구하고

        일명 '사이비'라는 조소를 받으면서도 묵묵히 의통성업을 준비하는 일꾼들을 아주

        적절하게 잘 표현한 예언이라 할수 있습니다. 역시 '예언가의 왕'다운 절묘한 표현입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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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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