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무료책자
상담신청
미스테리5.gif

유체이탈,전생체험

암울한 어린시절


막상 적으려니..  적을게 너무 많아 정리가 되지 않는다..

난 고등학교 시절 암울한 사춘기(자기 세계속에 갇혀 있었었다.)를 보내고

대학시절 간호학과를 들어가면서 나를 깨기위한 작업을 많이 했었다.

 

아주 힘겨운 작업이었고..

움츠려져있던 자아를 그나마 미숙한 상태로 복구시키는데 죽기 보다 싫은 시간들이었다.

그래도.. 나를 이기는 고통의 시간이 있었기에.. 난.. 변했다.

 

그런 시간들 속에 최면, 전생 이런것은 의학적 지식과 더불어 나에게 매력적이었다.

 

 

최면요법을 접하고..


관심을 가지기만 하고 책을 접했었다. 그러나 실제로 할 수 있는 용기는 되지 않았고 이론만 가득 안고 있었다.

결혼 후 남편이 어느날 최면요법과 전생여행에 관한 책을 들고 와서는 해보자고 했다.

 

이성적인 남편은 감성적인 나를 항상 마루타?(^^::)로 하면서 여러 실험을 해보았다.

관심이 있는 분야 였기에 가득 설레임을 안고 해보았다.

 

난 최면요법이 좀 잘 되는 편이었다.

 

재미삼아 적어보자면 나의 가장 오래된 전생은 고대시절 신탁하는 나라에서 눈먼 장님으로 그나라의 운명을 예지해주는 예지자였다.. 음.. 장님이라..

 

그래서 그런지 다른 여러 생을 보아도 난 눈을 보면 모습은 달라도 나임을 알 수 있었다.

 

지금도 사람들이 나보고 눈이 무척 반짝인다면서 렌즈했냐고 물을 정도이다.

여러생중 지금의 나의 성격과 너무 흡사한 생도 있었고...

 

전생은 분명히 있고..

 

나의 무의식에 고스란히 다 저장되어 있으며 난 그것을 느낌이나 영상으로 보고 나오는 것이다.

그러니 익숙한것 같은 데쟈뷰현상중의 하나도 전생의 기억이 무의식에서 올라와 그러하다는것을 모두 다 알것이다.

 

무의식의 힘은 위대하다..

무의식을 점령하는 사람은 성공할 수 있다.

 

그런의미에서 최면요법은 좋은 요법이며..

그 최면상태와 비슷하게 들어가는것이 바로 수행이나 명상이다.

하지만.. 최면요법도 반드시 생각할 위험한 상황도 있다.... 

 

 

여러사람과 함께한 전생여행


그이후 난 다른 사람을 상대로 전생여행을 시켜주었다.

일반적인 책과는 달리 난 여러가지를 시도해보았다.

 

한사람이 전생여행으로 들어가게 되면 그사람은 다른 사람의 생까지 볼 수 있는 상태가 된다.

 

또한 다른 어떤 책에도 있지 않는 신도세계를 아는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걸로

죽은 후에 천상 신도세계에 까지 올라가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다음 윤회까지 그들이 신도세계에서 겪는 여러 공부, 생활 등을 다 관찰하게 만들어 주고 다시 윤회까지를 보게 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전생여행을 접고 최면이 유지된 상태에서 주위에 있는 자신의 조상 신명들을 보게 만들고 대화하게 해주었다.

 

일단 그 상태가 되면 옆에 있는 사람이 자신의 조상을 봐달라고 하면 역시 그 조상이 최면상태의 사람앞에 와서 이야기를 묻고 나눌 수도 있다.

난 혹시나를 위해 그 조상이 맞는지 옆에서 기진단을 하면서 최면상태의 사람과 내 기진단이 맞는지를 확인해보았다.

 

왜냐하면 신도세계의 접목은 언제나 무척 위험이 따른다 란것을 예전에 분신사바 사건을 통해서 알았기 때문이다.. - 신명도 많이 속인다..

 

 

 

위험한 최면


난 다른 사람보다 좀 많이 실험해보는 편이다. 이과출신이다보니..

그런 내가 신도세계 체험이 잘 되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최면상태에서 실험을 해보았다.

 

그냥 속으로 '한번 들어가봐'라고 했더니.. 주위에 있는 신명이 너무 쉽게 들어갈 수 있음을 알아냈다.

즉, 무협지나 이런곳에서 결계라 하나? 이런것을 기(氣)적으로 치지 않는 상태에서는 신명이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무방비 상태가 되는것이다.

 

대부분의 경우는 우리몸에는 오오라의 보호막이 있기때문에 신명이 함부로 들어올 수 있는 상태가 아니나 최면상태는 위험할 수 있다는것이다.

 

그런다음 편안해서 나오지 않는것이었다.

 

물론, 우쒸하면서 운장주로 협박하여 빼낸건 당연한 일이다.

 

주문에 대해서는 수행에서 보길 바란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은 보이지 않는 세계로의 접근에는 반드시 비상시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스승 밑에서 그것을 행해야한다는 것이다.

 

무턱대고 이치도 모르고 재미삼아 시작 하는 경우는 반드시 신명에게 당하게 된다는 점을 반드시 명심해야한다.

 

이런 말을 하는 나를 교만하다말고 이런말을 우습게 여기는 사람이 진정 교만한 사람임을 알아야 한다...

 

 

 

 

미래를 보기 원하는 사람들..


간혹 가다 사람들이 미래를 많이 보고 싶어한다.. 에드가 케이시처럼 미래를 본 적도 있다. 

미래를 볼려고 한적이 있었고.. 또한 대상자가 미래를 보고 싶어 하기도 한다.

대부분 우리가 어떤것을 하고 있을 때 보호신명이 옆에서 개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대부분의 신명들은 미래를 보고자 하면 좀 막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미래는 현재의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바뀔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데도 불구하고..

미래를 먼저보고 그것에 고착되어 더 나아가지 못하는 어리석음을 범할 수도 있기 때문이리라.

 

하루는 미래를 보고 싶다고 대상자가 말을 했다.

 

음.. 대부분 나의 보호신명이 이를 막았었고 좋아하지 않음을 알고 있는터에..

에라 모르겠다. 무시하고 미래로 가도록 유도했다.

 

갑자기 울기 시작하면서...

 

'아버지가 죽어요,. 아버지가...'

 

자신의 몸이 객관적 3자의 입장이 되어 그 상황을 지켜보는데..

흔히, 예언자들이 말한 미래에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종말 현상을 보고 만것이다.

 

 

 

 

미래에서 본 개벽


물론, 동양의 개념으로서는 종말이 아닌 개벽이다.

 

개벽은 더 좋은 세상이 열리기전 극복해야할 시간대인것을 왜 그런것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개념을 모르니 서양인들로서는 종말과 같을뿐이다.

 

하여간...

난 슬퍼하지 말라고 하면서..

 

지금부터 아버지를 진리로 인도하면 될것을 이야기 하고 눈물을 멈추게 했다.

 

루스몽고메리가 1억만명말고는 다 죽는다는 그사건들..

그것을 그는 실제로 본것이다..

이것을 체험한 사람은 예상외로 많다.

 

미래.. 그것은 큰 틀은 주어졌지만.. 나머지 세밀함은 모두 나에게 달려있다.

생사까지도..

 

그러니.. 미래는 굳이 봐서 좋을 바가 없다.

조상이 때가 되어, 아님 나의 정성으로 볼 때가 가장 좋은것이다.

 

 

 

 

전생이 우리에게 주는것은?


그럼.. 이런 전생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는 무엇인가..

 

전생여행을 해보면 자신의 생이 비슷한 성향으로 나타남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어느 한 여학생의 경우..

마음이 많이 순수하고 보는 순간 너무 이쁜 학생이었다.

순수한 만큼 전생여행이 순식간에 너무 잘 되었었고 아주 깊이 잘 들어갔었다.

 

몇몇개의 생을 본 순간..

여자로서의 삶이 많았고 얼굴이 예뻐 후궁으로도 총애를 받고, 또는 남자에게 강간을 당할뻔하면서 쫓기는 장면 등 공통적으로 남자와 연관이 많다는 것이다.

 

그래서.. 난 그아이에게 남자 조심하라고.. 농담아닌 농담을 했다.

지금생에서도 많은 남자들에게 흔히 말하면 '손'을 탔었고 결국 다른 아이들 보다 먼저 시집갔다.

물론, 지금의 남편이 좋냐.. 안좋냐를 말하고 싶은것은 아니다.

남자에 의해 자신의 생이 너무 많이 흔들리는 그런 삶들의 연속이었다는 것이다.

 

우리가 태어날 때 새롭게 출발하기 위해 모든것을 잊게하고 스타트를 하지만..

이런점에서 보면 우주는 참 공평하기도 한것이다.

 

왜냐.. 전생의 모든기억들이 무의식에 저장되어 있으니..

그것이 결국 의식으로 올라오고 습관으로 자리잡히고..

 

마음마저 잠식되고... 결국 예전과 비슷한 양상으로 살아가게 된다는것이다.

 

허나, 인간의 위대한 점이란..

 

이런 여러 원리를 알고 자신의 나쁜것을 고쳐나가고 변화해간다면 그는 엄청나게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것이며, 그의 영혼은 질적으로 달라져 버린다는 것이다.

 

요즘도 어떤 분은 기진단으로 자신의 전생이 무엇인지 알아달라고 한다.

궁금해 하는 것은 이해는 하나,

 

전생은 굳이 알 필요가 없다.. 왜? 지금의 나를 보면 전생과 미래를 알 수 있으니까..

전생에 연연하고 묶이는 사람이 되지 말라.

지나간 전생에 연연하기 보다 자신을 변화시켜 미래를 앎이 더욱 현명할 것이다.

 

석가모니께서는 삶을 '고해'라고 하셨다. 오죽 하면 고통의 바다라고 할까..

그러니 그곳에서 벗어날 수 있게 윤회의 고를 끊는 해탈의 경지에 달하라고 하셨다.

왜 인간은 윤회를 할까..

살고 죽는것 또한 시간의 연속선상에서 나타나는 것이니..

이것은 시간의 비밀을 깨우치지 못하면 절대로 알 수 없는것이다.

이것은... 밑에 있는 who am i에 있는 우주는 우째 생겼노의 기본 강의를 들어보면 그 해답을 알 수 있을것이다.

 

그러고보니... 난 영적인 세계를 접하면서 많은 에피소드가 있었던거 같다.

이 전생여행만 해도 기존의 사람들과는 달리 신도세계를 알고 있는 입장에서 다양하게 체험을 한 사례가 많아 책한권을 써도 무척 재미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조회 수 :
114
등록일 :
2008.10.05
23:27:49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missionsos.kr/xe/b24/1220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공지 완전호흡법과 태을주 수행,병란에는 태을주가 유일한 약이다. [1] file 진리의 빛 18188 2009-03-24
공지 죽음 직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file 태일[太一] 20377 2009-03-14
10 [김영우전생여행]두번째만남- 스페인에서의 삶 태일[太一] 142 2008-10-06
김 : 보이는 것을 말해보세요. 원 : ‥성벽이 보입니다‥. 오래된 성벽 같습니다‥. 저는 군인입니다‥. 원래는 농민인데 전쟁 때문에 동원되었습니다‥. 김 : 자신의 모습을 말해보세요. 원 : 쇠로 된 모자와 가슴받이를 하고 있습니다‥. 신발은 아주 조잡한 것입...  
9 [김영우 전생여행]비구니의 삶 태일[太一] 236 2008-10-06
(앞부분 생략...) 나는 최면술의 기본원리와 일반인들의 오해에 대해 설명해주고 처음부터 지나친 기대를 하지 말 것을 주의시켰다. 피암시성을 테스트하고 기본적인 자기최면을 가르치기 위해 치료실로 자리를 옮겼다. 뒤로 깊숙이 젖혀지는 의자에 편안한 ...  
8 [김영우 전생여행]제1부 신비로운 만남 - 들어가는 말 file 태일[太一] 172 2008-10-06
제1부 신비로운 만남 - 들어가는 말 (꼭 서론부터 읽어보세요. 어쩌면 제일 중요할 지도 ...) | 2003·05·19 20:11 | HIT : 1,878 |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하나는 주어진 일상생활의 영역에 모든 정열을 투자하며, 큰 갈등 없이 현실의 여러 문제...  
» 전생의 의미를 바르게 알자 file 태일[太一] 114 2008-10-05
암울한 어린시절 막상 적으려니.. 적을게 너무 많아 정리가 되지 않는다.. 난 고등학교 시절 암울한 사춘기(자기 세계속에 갇혀 있었었다.)를 보내고 대학시절 간호학과를 들어가면서 나를 깨기위한 작업을 많이 했었다. 아주 힘겨운 작업이었고.. 움츠려져있...  
6 전생과 사후세계 그리고 유체이탈의 진실 file 태일[太一] 189 2008-10-05
전생과 사후세계 그리고 유체이탈의 진실 임사체험Ⅰ“그 때 처음으로 유체이탈이 됐어요”  영국 사우샘턴에 거주하는 평범한 주부였던 헤더 슬론은 자궁 외 임신으로 병원에 실려간 후, 그레이슨 박사가 제시한 모든 요소를 두루 갖춘 전형적인 임사체험을 하...  
5 6. 성숙을 향한 우리 영혼의 간절한 바램 태일[太一] 46 2008-09-30
6. 성숙을 향한 우리 영혼의 간절한 바램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하는데 나의 부모 형제, 부부, 친구, 그리고 직장 동료들. 나와 가까운 이들은 전생에서부터 보통의 인연으로 이렇게 만난 것이 아닌 것 같다. 각각의 영혼은 자신의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4 ★가위눌림의 현상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 file 태일[太一] 336 2008-09-30
★가위눌림의 현상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 가위눌림 현상은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 보았을 것이고 지금도 그 때문에 단잠을 깨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과학적으로 정확히 가위 눌림 현상에 대해서 우리에게 명쾌한 답을 주진 못한다. 필자 또한 학...  
3 유·체·이·탈 실험 성공 - 영국 런던대 file 태일[太一] 129 2008-09-30
[동아일보] ■ 런던대 연구팀 실험 성공 영화나 무협지에 종종 등장하는 ‘유체이탈’을 경험해 본 적이 있는가. 1990년 국내에서만도 관객 200만 명을 동원한 영화 ‘사랑과 영혼’의 남자 주인공처럼 몸에서 영혼이 분리되어 이곳저곳을 날아다니는 그런 상상 말...  
2 유체이탈 (동영상) file 태일[太一] 91 2008-09-30
P{margin-top:2px;margin-bottom:2px;} P{margin-top:2px;margin-bottom:2px;} P{margin-top:2px;margin-bottom:2px;} P{margin-top:2px;margin-bottom:2px;}  
1 유체이탈과 관련된 명상법 맑은바람 157 2008-09-21
현재 유체이탈 개념은 체험자가 자신의 육체 밖으로부터 지각하는 경험으로 정의됩니다. 때문에 많은 영적 스펙트럼-아상단계, 원격투시, 아스트랄 투사, 자각몽 등과 혼동되어 사용하는 용어이기도 합니다. 유체이탈 명상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유체이탈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