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D 베이징, 2020 년 2 월 27 일] 우한 뉴 크라운 바이러스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CCP는 지금까지 바이러스의 출처를 밝히지 않았으며 외부 세계를 혼동시키기 위해 여론을 계속 조작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국토 안보부 차관 Ken Cuccinelli는 "바이러스가 인공적 일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으며 Wuhan P4 바이러스 실험실을 암시한다고 지적했다.
2 월 24 일 Fox News 의학 기자 Marc Siegel 박사와의 인터뷰에서 Kuchnelli는 최근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와 국립 보건원 (NIH)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출처.
Kuchnelli는 무한에 P4 연구소가 있다고 지적했으며 모든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읽은 의학 기사에서 바이러스 구조는 인공적인 것 같지는 않지만 "이것은 인공 성의 가능성을 배제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하는가? 아니오, 전적으로는 아닙니다."
대학의 의사이자 부교수이기도 한 Siegel은 미국이 전염병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함에 따라 확인되지 않은 주장은 사람들의 관심사이며 바이러스가 인공적 일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시겔은 또한 한국, 이탈리아,이란이 최근 발표 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 공산당이 공식적으로 발표 한 2 %를 넘어서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감염은 폐렴을 일으켜 집중 치료실에 입원했습니다. "
이달 초, Tom Cotton 미국 상원 의원은 상원 무장 서비스위원회의 심리에서 CCP가 우한 New Crown 바이러스의 출처를 고의적으로 숨기고 바이러스가 우한 P4 실험실 에서 나올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
(Zhong Jingming 기자 / 책임 편집자 : Ming Xuan)